반응형

윤계상 이하늬 커플이 이별, 결별을 선언한 사실으로 어제 하루종일

인터넷 sns 커뮤니티들이 전부 들썩거렸죠? 거의 7년의 세월을 함께한만큼

사실상 부부의 이혼만큼이나 무게감 크게 다가왔던 윤계상 이하니 이별.

부부도 7년살기전에 이혼하는 부부들도 있는데 말이죠..

 

참 그러고보면 오랜 세월이었어요. 공식적으로 연인사이임을

인정했던게 2013년이죠? 인도네시아 발리로 커플여행 갔다는 이야기

터지면서 열애설이 났었던 윤계상 이하늬.

 

 

하지만 사실 그때는 사귀기 전이었고, 오히려 열애설 나면서

가까워져서.. 여행 다녀온 후 열애설을 계기로 진지한 만남을 가졌다고 하죠.

 

[스폰서광고]

 

실제로 김태우가 그시절 이하늬에게 관심이 있었고,

손호영이 이하늬랑 친해서 손호영 찬스로 연락처를 알아내서

문자도 몇번 주고받았다고 밝혔었는데요.

 

"알고보니 윤계상이랑 사귀고 있더라. 발리여행 당시 우연히

발리에서 보고 윤계상에게 연락햇는데, 그땐 이하늬랑 안사귀고 있었다.

오히려 스캔들 통해서 친해졌다고 말해주더라" 라는게 김태우의 전언..

그런가 하면 화장실 욕실 목욕 사건도 있었죠. 이하늬가 찍었던 한장의 사진.

윤계상이 강아지를 목욕시키는 사진인데요. 샤워부스가 유리인지라

유리창에 이하늬의 모습이 비쳤었죠.

 

[스폰서광고]

당시 이하늬 복장이 누드 알몸이다, 끈나시만 입었다 속옷만 입고있었다 등등

말이 많았지만.. 확실하게 보이는 사진이 아닌지라 이런저런 말만 있었던 사건이었죠

나중에 말이 나오자 윤계상이 해당 사진을 지웠지요.

그리고 윤계상 이하늬가 헤어지기 전부터.. 결별 루머가 꽤 돌았었어요.

사진은 2019년 9월의 사진이고요. "모든건 변하니까.

항상 함께하는 관계라도 그때와 지금. 나도 너도 다르니. 달라지는것이 당연.

지나고보면 사무치게 그리운 날들. 다시 돌아오지 않는 날들. 그런 오늘"

이때 이하늬는 "반려견 감사를 향해쓴글이다"라고 결별 루머를 일축했었죠..

 

 

과거 성유리를 사귀었던 사실도, 이하늬 윤계상 이별 사건 이후로

끌올되고있네요. 뭐 아주아주 고대시절 20년전쯤의 일이지만요

지금 성유리는 결혼을 했고.. 윤계상은 그 이후로도 다른 여자분들을 만났지요..

참 연애라는게.. 결혼 아니면 결국 이별.. 둘중 하나라는게 씁쓸하네요..

 

크래비티 송형준 라미네이트 "마취했는데도 고통스러워" 강유미 충고

구구단 샐리 "중국 프듀 창조영 참가 이유, 젤리피쉬가 내쫓아서" 해체?

양준일 성희롱 중고차 발언 이후 "겉에도 안에도 흰색, 순결 잃지않길" 최근

아이즈원 환상동화 권은비, 이마 보석 인도문화 침해? 난리난 외국팬 반응

류승범 슬로바키아 여자친구 결혼, 아내 소식에 공효진 인스타 상황

mc그리 김동현 "엄마 욕하는 악플 맘아파" 핸드폰 사진 인스타 유출

양준일 성희롱 "새차를 중고차 가격에" 여성 제작진 짝짓기 해주다가

트와이스 라이브, 충격적 모모 실력.. 쇼챔 more & more 1위 앵콜

차준호 학교폭력 왕따 가해자 논란 "허위사실 유포" 울림 엔터 입장

fx 엠버 임신 "안했으니 입닫아" 미국팬들이 엠버 싸불하는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