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 래퍼와 아이돌, 보컬리스트들 등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모여서 매회 새롭고 이색적인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엠넷의 프로그램 굿걸. 예전 언프리티랩스타랑은 비슷하면서도 또다르고,

현재 방영중인 로드투킹덤과도 약간은 결이 다른데요.

 

 

그런데.. 굿걸의 출연자인 퀸와사비가, 무대 경연 도중

피쳐링 아티스트인 타쿠와와 키스, 뽀뽀를 해서 아주 화제더라구요.

타쿠와는 쇼미더머니 시즌8에서 맹활약을 했던 래퍼인데요.

 

심지어 2008년 빅뱅 탑, 이효리 키스 퍼포먼스까지 끌올시킨

타쿠와 퀸와사비의 키스 퍼포먼스 ㅋㅋㅋ 그러고보니 그뒤로는

키스 퍼포먼스가 그리 많진 않았던것같기도?

 

[스폰서광고]

생각해보면 트러블메이커 장현승 현아가 키스 퍼포 했던것 같고,

여튼 아주 오랜만의 일인지라 아주 화제성이 낭낭했던

타쿠와와 와사비. 뭐 시청률은 0.3퍼센트긴 한데, 대신 화제성이 높더라구요.

 

그 뒤로 타쿠와와 키스를 했던 이유를 인스타 라이브로

해명하고, 해명한 동영상은 퀸와사비 오피셜 유튜브 계정에도 올라왔더라구요.

"무대에서 느낀걸 솔직하게 표현하는편이고 어쩌고 저쩌고"

했지만 사실 키스한 이유는 쉽게말해서 이거더라구요.

 

"타쿠와가 계속 무대밑에서 누나 나한테 키스할수 있어?

못하지? 에이~ 못해못해못해못해~ 못하지~" 하면서 도발했다는것이 와사비 주장.

그러니까 타쿠와가 무대에서 하자고해서 했다..라는게 이유인데요.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타쿠와.. 퀸 와사비 누나 좋아하나요? 왜 자꾸 벗고 옆에 등장해 ㅋㅋㅋ

둘이 나이차이도 별로안나고, 사귄다고 해도 이상하진 않는거 같아요

둘다 관종 스타일(?)인게 비슷해서 ㅋㅋ 타쿠와도 아주 화려하죠..

 

그런 한편 타쿠와는 최근 성형수술을 하는 과정을

브이로그 유튜브에 올리기도 했어요. 타쿠와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6천명 정도.. 쇼미 출연했던것에 비하면 구독자 수가 그리 높진 않네요.

 

자꾸 공격적인 트월킹 보여주는 퀸와사비 ㅋㅋㅋ 넘나 도발적인 저 포즈 ㅋㅋ

여튼 파격적인 무대로 상대방인 라비를 압살(?) 했고

라비 역시 와사비 인스타 와서 "제 무대를 지우진 마세요 ㅋㅋ"라고

유쾌하게 소통댓글 남겼더라는..ㅋㅋ

 

윤계상 이하늬 이별이유, 발리여행 -> 의미심장 인스타까지 타임라인 정리

크래비티 송형준 라미네이트 "마취했는데도 고통스러워" 강유미 충고

구구단 샐리 "중국 프듀 창조영 참가 이유, 젤리피쉬가 내쫓아서" 해체?

양준일 성희롱 중고차 발언 이후 "겉에도 안에도 흰색, 순결 잃지않길" 최근

아이즈원 환상동화 권은비, 이마 보석 인도문화 침해? 난리난 외국팬 반응

류승범 슬로바키아 여자친구 결혼, 아내 소식에 공효진 인스타 상황

mc그리 김동현 "엄마 욕하는 악플 맘아파" 핸드폰 사진 인스타 유출

양준일 성희롱 "새차를 중고차 가격에" 여성 제작진 짝짓기 해주다가

트와이스 라이브, 충격적 모모 실력.. 쇼챔 more & more 1위 앵콜

차준호 학교폭력 왕따 가해자 논란 "허위사실 유포" 울림 엔터 입장

fx 엠버 임신 "안했으니 입닫아" 미국팬들이 엠버 싸불하는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