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군가의 팬인게 죄는 아닌데. 참 여러모로 불가촉 천민 취급받는 오타쿠들입니다.

아이돌 같은 쓰리디 덕들도 천민취급이지만... 아이돌팬 아이돌 더쿠 그 아래에는

투디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오타쿠들이 있는데요.

 

 

그런데 최근..CGV알바가 사고를 친 모양이네요.

오타쿠들이 좋아하는 러브라이브를 상영하던 cgv ..

라이브가 10분 정도 연기되어서 직원이 안내방송을 했는데

그러고나서 문제는...마이크가 안꺼져있었던거죠;;

"오타쿠 징그러워요 미소녀 일러스트 보면서 꺄꺄거리는데

토나오는중" 이라고 말한 cgv 알바. 알바의 말이 영화관 내부에

울려퍼진거죠.. 헐.. 돈내고 보러온 손님에게 징그럽다니...

 

[스폰서광고]

근데또 오타쿠들은 나가서 따지는게 아니라 오랜만의 라이브라고

일단 빡친상태로 보기는 다 봤다네요. 다 보고나서 불만문의 넣은듯..

심지어 보이스 떴다는거 보니 누가 녹취도 해놨나봐요..ㄷㄷ

이건가보네요 cgv에서 한게.. 러브라이브는 아니고

뱅드림 - 반도리 라고도 불리는 일본 리듬게임이에요.

미소녀들이 밴드를 결성해서 어쩌고 저쩌고 하는 내용..

8월 21 22 23일 이렇게 상영한듯한데요.

그리고 메가박스 홍대점의 발언도 화제가 되고있네요

"우리가 했어야 하는데 ㅠㅠ"라는 메가박스의 트윗..

이게 처음엔 오타쿠 비하발언을 자기가 한단건가? 햇는데

그런 뜻은 아니고, 상영을 메가박스에서 했어야 한다..뭐 그런뜻.

 

[스폰서광고]

실제로 메가박스는 이미 러브라이브 등등 애니메이션 투디

오타쿠들이 좋아할만한 그런 영상 상영을 자주해와서

오타쿠들 다루는 법이 매우 익숙한듯 하네요..ㅋㅋ

발구르기 큰함성 무릎을 굽히는 큰 동작은 퇴장조치 ㅋㅋㅋㅋ

아니근데 진짜 투비라이브 뷰잉 중계 이런거 보면 영화관 내부에서

응원봉 흔들고 응원 춤 추고 난리도 아닌가봐요..ㅋㅋㅋ 신기..

 

오타쿠 친화적인 메가박스..그리고 오타쿠를 이해못했던 cgv..그런 차이겠죠

뭐 근데 메박이나 씨지비나 롯데씨네마나..그냥 해당 직원 직원의

인성문제이지 메가박스나 씨지비의 차이 뭐 그런건 아니죠.

고객뒷담화 하면 안되는건 상식적인 문제고요.

 

 

 

장동민 원주집 무단침입, 자동차 테러 누구? 외지인 vs 안티팬

김지혜 에르메스 접시 가격 얼마? 명품 접시 팍! 깨지는 순간 ㄷㄷ

구하라 폭행 협박 최종범, 악플러 무더기 고소? 항소심 재판 중에..

성우 윤소라 아파트 어디? "서민 빌라촌 아이들이 우리 아파트 놀이터 온다" 사는곳

너의목소리가보여 제작진 충격적 월급, 막내 조연출이 45만원?

프로듀스48 코지마 마코 "한글이 기분나빠서 언팔 vs 머리 딱딱하네" 트윗

레드벨벳 조이 페미 티셔츠, 아이린에 이어 페미니스트 선언?

AOA 권민아 지민 연습실 노쇼 펑크, 컴백무산 해체의 이유는 불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