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유튜버 뒷광고 리스트 뜨고 몰래몰래 광고아닌척

광고한 유튜버들 철퇴를 맞고있죠? 과거 네이버 블로그 시절과

비슷한데요. 돈받고 이득취하면 광고라고 표기를 해야하는데

내돈내산 거짓말 하면서 시청자를 우롱한다면 구독취소를 하는게 인지상정.

 

 

그런데 강민경 한혜연 같은 연예인 유튜버들 광고 논란도 있었거늘

이번에는 박미선 유튜브 뒷광고 논란이 생겼네요

박미선이 미선임파서블 어쩌고 하면서 유튜브 채널 운영하는데요.

 

천안에 있는 맛집을 찾아간다고 하는 박미선..

박미선이 찾아간 맛집은 바로 천안 두정동에 있는

한 중국집, 짬뽕집인데요. 이름은 ‘봉(奉) 짬뽕’

 

[스폰서광고]

박미선은 "천안 두정동에 있는 굉장히 유명한

짬봉집이 있다고 그래서~ 같이 가보실까요?"라고 멘트를 치면서

그 문제(?)의 맛집에 입장을 하는데요.

탕수육 시키고, 짬뽕 시키고 짜장면 시키고, 벚꽃새우볶음밥

이라는 메뉴도 시켜요. 저 벚꽃새우볶음밥 뭔가 이쁘네요 ㅋㅋ

그리고 다 시키고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면서

사장님이 등판하는데..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장님 얼굴ㅋㅋㅋㅋㅋ

이래도 되나요 ㅋㅋㅋ 유튜브 뒷광고 끝판왕 아닌지 ㅋㅋㅋ

 

[스폰서광고]

바로 요 두정동 봉짬뽕은 박미선의 남편인 이봉원이

직접 운영하는 짬뽕집이에요. 여기는 박나래 김준호 이경애

가수 한혜진 최용수 축구해설 등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이미 방문한 유명한 맛집~

"술 좋아하니 해장에 제격이다. 서울보다 지방에서

내 실력을 검증받고 싶었다."라는 이봉원.. 알고보니 이봉원이

2016년에 이미 한식조리사 자격증도 따고, 2017년에는 중식조리기능사

자격증도 딴 상태라고 하네요.

서울 은평구 '중화원" 2대째 중국집 운영한 이곳에서 짬뽕 노하우를

전수해왔다는 이봉원.. 매일 가게 출근해서 서빙을 돕고 하면서

사장님 마음을 열고, 어렵게 비법을 배워왔다고 하네요.

이봉원이 사실 사업 여러차례 실패한 과거가 잇는데.. 이번에는 잘 되려나요?

이봉원이 직접 요리하고 내는 음식인지라 이번은 대박이 날것 같기도..

팽현숙 순대국밥집처럼 이봉원 역시 요리 요식업 CEO로 성공하길..

 

산다라박 바디로션 "남자들이 미쳐요, 데이트 성공률 100퍼" 전남친 경험담?

임슬옹 차 무단횡단 교통사고 사망, 음주운전 or 졸음? 블랙박스 보면..

김호중 전여친 폭행? 여친 아버지 "동거하던 내 딸 때리고 잠적"

박상철 불륜, 전부인과 이혼후 바람핀 상간녀와 재혼,이혼.. 딸 폭행까지?

백반기행 강부자 인성, "사장님 저보다 아래이신거 같은데" 지적, 허영만 당황

sbs 동물농장 애니멀봐 호돌이"뒷다리 파업" 장애견 희화화 비하 조롱

코요태 신지 주영훈 싹쓰리 저격, 이지혜 이효리 불화 암시? 멤버 불발

옐로비 해체 이유 "사생활 문란 b양" 누구? "애기 낳게 모텔가자" 논란

남희석 김구라 저격 이유 "후배들 개망신 줘서" 자존감 무너져 밤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