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방송이나 유튜브 이런데서 제품 극찬하면

뭔가 광고라는 느낌을 지울수 없는데.. 산다라박이 쓰는

바디로션 역시 최근 소소하게 화제가 되었죠?

산타마리아노벨라 라는 바디로션이고 가격이 무려 10만원대라고 하는데..

팔로우미 출연한 산다라가 본인 캐리어 열어서 직접

본인이 쓰는 제품을 극찬을 하는데.. 심지어 산다라박 말인즉슨

"데이트 성공류 100퍼센트"라나요?

그러면서 산다라박 경험담이냐, 산다라박이 남자친구

만나면서 실제로 효과가 있어서 그런거냐 등등 방송 패널들은 물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까지 폭발적이네요.

 

 

[스폰서광고]

데이트 성공률 100퍼센트가 아니라

발을 동동 거리면서 머뭇 머뭇 하다가 산다라박이

"남자들이 미쳐요" 라는 말까지... 와우~

아니근데 사용한 사람이 산다라여서 남자들이 미친게 아닐지?..

무엇보다 바디로션 가격이 미쳤는데요?ㅋㅋ..

무려 250ml인데 10만원..네이버 최저가 8만원 ㅋㅋㅋ

쓰는사람도 미칠것 같은 가격이네요..ㅋㅋ

 

그리고 사실 냄새때문에 미치는 남자는 절대 없지 않을까요..?

외모로 미치는 거면 모를까.. 산다라 라면 된장을 발라도

남자들이 미치기야 하겠죠..ㅋㅋ

 

[스폰서광고]

 

산타마리아노벨라 베이비 서인영도 저기 제품 추천한것 같은데..

아니근데 저 가격에 향이 안좋으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이지 않을지?

그리고 향이 느껴질 정도의 거리에서 산다라박을 본다면 당연히 미치겠죠..

사실 남자들이 미친다는 저 말 때문에 화제와 논란이 되었는데

산다라박이 한 저 멘트조차 회사에서 정해준 피피엘 문구일것 같기도..

다만 남자들이 미친다고 하니까 산다라박 구남친이나 현남친에 대해서

궁금한 네티즌들이 찾아보는 거겠죠

다시봐도 미친가격ㅋㅋㅋ 유튜브에서 꼴보기 싫은

페로몬향수 광고 멘트같네요 ㅋㅋ .. 글구 찐으로 쓰는 제품이면

반쯤 쓴 제품이 찐이고.. 제품상태 새거면 아무래도 피피엘일듯..

 

 

옐로비 해체 이유 "사생활 문란 b양" 누구? "애기 낳게 모텔가자" 논란

남희석 김구라 저격 이유 "후배들 개망신 줘서" 자존감 무너져 밤마다..

싹쓰리 뮤비속 "떼인돈 받아드려요" 환불원정대 티저? 이효리 제시 엄정화 화사

김재우 조유리 아들 유산, 1년 인스타 접은 이유가 아들 득남 실패..

현아 이던 근황, 병약ㄴㄴ몸짱 복근? 임신 결별설 후 CK화보 인스타그램

오지환 아내 고소, 사인훔치기 "싸인 잘봤어" 논란? "변호사 선임함"

놀라운 토요일 "엑소 찬열 감 족같다" 도레미마켓 유튜브 썸네일에 쌍욕?

부산행 이상옥 배우, 췌장암으로 1년간 투병하다 사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