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펜타곤 전멤버이자 현아의 남자친구인 이던이

최근 노출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이던이 상당히 병약한 이미지가 있었지 않나요?

병약함은 얼굴에만 한정이 된 것인지.

 

최근 현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던 사진.

참 이러니 저러니 해도 몇년째 잘 사귀는거 보면 이던 현아가

잘 맞기도 하고 궁합도 좋고 성격도 잘 어우러지나봐요.

현아는 불꽃마크와 함께 이던의 벗은 몸매 사진을 올렸는데

와..몸매가 생각이상 상상이상 기대이상으로 좋네요

펜타곤에는 홍석이 몸이 좋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던도 이렇게 근육질이었군요..

 

[스폰서광고]

 

뭐 펜타곤 팬들 사이에서는 콘서트 등을 통해서

이미 유명한 사실이었다고는 하는데.. 아니 이던

막 병약해서 헤드폰도 손 덜덜 떨면서 끼우고 하더니 ㅋㅋㅋ

움직이는 움짤로 보니까 몸 탄탄한게 더 확 느껴지네요

현아 말 들으면 이던이 진짜 착하고 자기 말 다 들어주고

화도 안내고 그렇다는데. 성격은 순한 양인데 몸매는 짐승이네요 ㅋㅋ

근데 다 좋은데 왜 바지를 다 풀어헤쳐서 캘빈클라인 팬티까지

노출하는것인지 ㅋㅋ 근데 또 "이던 몸매는 그냥 마른것일뿐

광배랑 복근이 제대로 안나왔다"라는 지적도 있긴 하네요.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연애하고 운동할 의지로 펜타곤 그룹을

조금만 더 배려하고 아꼈으면 아무에게도 상처주지않고

현아 펜타곤 이던 모두가 행복했을텐데 여러모로 대단하다"라는 지적도 있네요.

뭐.. 공개연애 하고싶다는데. 어쩔수 없긴 하죠.

이던이 운동을 몬스타엑스 아이엠이랑 같이 다닌다고 하던데..

현아도 몸매 좋은걸로 유명하죠 곱창을 너무좋아하는데

곱창 먹고싶어서 운동 열심히 한다고 하는 관리갑 현아..

몸짱 커플이네요 현아 이던.

이렇게 얼굴보면 정말 아파보이는데 이던..ㅋㅋ

아 듣자하니 현아가 올린 사진이 사실 CK 화보 찍은건가봐요

현아 인스타 들어가니 CK 태그되어 있더라구요.

회사도 싸이 피네이션 들어가고.. 나름 이거저거 열심히 일하는듯한 근황..

 

 

현아 이던 퇴출 전 스킨십& 팬 견제 아래위 훑는 시선? 후이 불쌍

선미 가슴수술 "엑스레이 찍어 보여줄수도 없고.. 그리 크지도 않다" 해명

펜타곤 탈퇴, 이던말고 3명 더 남았다고? 옌안 유토 홍석 열애설 누구?

펜타곤 후이 아이들 수진 열애설 증거 정리, 데뷔 100전에 연애?

굿걸 퀸와사비 타쿠와 키스 퍼포먼스 이유? "무대 밑에서 자꾸.."

박유천 유료 팬미팅, 일본 이재민 기부 꼼수? 한국 홍수 수재민은

물어보살 큰얼굴 고민녀 차민경 유튜버, 포토샵 체인지로 외모비하 조롱

박지윤 최동석 차 종류 볼보? 음주운전 화물차 정면충돌.. 16년간 사망사고 X

안경현 야구해설 "광주 가려고 여권 갖고 다닌다' 전라도 비하 일베 발언?

고등래퍼 하선호 남자친구, 여고생 미자 가슴 만지는 사진 인스타?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