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트윈스의 내야수인 오지환의 아내가 최근 고소를 선언하고 나섰네요.

악플러가 너무 심해서 참고 참다가, 도저히 참다못해서

변호사를 선임하고 악플러를 고소할 예정이라고 하는 오지한의 부인 김영은씨.

"남편이 고소를 원치않아서 그동안 참고 참았다.

알려진 사람의 아내이니 내가 감수해야 하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남편의 뜻을 따랐다. 하지만 선을 넘거나 차단해도

아이디를 바꿔가며 악의적인 내용을 지속적으로 게시하거나 dm한다.

호소도 해봤지만 잘못된 생각이었다. 이젠 참지않겠다'라고 밝힌 김영은.

 

아니근데 야구선수 부인에게 뭐 악플 달일 건덕지가 뭐가 있나

아무리 성적이 중요해도 야빠들이 설마 가족까지 건드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오지환 선수가 최근 사인 훔치기 논란이 있었나 보더라구요.

 

[스폰서광고]

홈런치고 덕아웃 돌아온 김현수 선수 동료에게 "사인 잘봤어"라고 말한 오지환 선수..

이에 김현수 선수는 카메라를 손으로 가리켰고요.

카메라를 발견한 오지환 선수는 이내 멋쩍은 표정을 짓습니다.

lg측 관계자 말로는 "김현수가 점수차를 크게 벌리자

덕아웃 들어오면서 상대를 자극할 과격한 세리머니를 자제하라고

신호를 준거다. 원래 홈런을 치면 덕아웃에서 하는

특유의 세리머니가 있는데, 오지환은 이 사인을 잘 봤다는 뜻이다'라고는 하는데요.

한편. 김영은은 쇼 호스트 출신으로 지난해 혼인신고를 마치고

아들을 출산했어요. 결혼식은 아직 안올렸고, 올해 올릴 예정이라고 해요.

김영은의 나이는 오지환 선수와는 한살 차이가 나고요.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고소라는 말이 뻥고소 입고소는 아닌지.. 김영은 인스타그램 가보니

고소관련해서 소식이 계속 올라오네요. 법무법인 창천 노기완 변호사를

선임했다는 글..창천 노기완 변호사는 채널애이 굿피플 등등

다양한 언론이나 방송에도 출연한 실력있는 유명 변호사더라구요.

"합의 없고 선처없다. 설령 합의를 하게 되더라도

합의금은 모두 변호사님에게 드리고 기부에 쓰일거다"라는 오지환 부인..

오지환 팬들이 pdf 따서 변호사측에 메일로 보내는 중이라네요?

한번으로 끝내는게 아니라 끝까지 할거라고..

요즘 김희철도 그렇고 ,오지환 선수 와이프 분도 진짜 너무 멋지네요.

 

이게 유명인이나 연예인들이 귀찮기도 하고 이미지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로 참고 사는데. 이제는 고소를 해서 고소미 인실좆을

보여줘야 악플러들이 사라지고 악플러들이 날뛰는 인터넷 문화 자체가 자정될듯..

 

안경현 야구해설 "광주 가려고 여권 갖고 다닌다' 전라도 비하 일베 발언?

레드벨벳 지하철 안내방송 "불쾌해" 폐지요청 민원 넣는 이유?

한승우 한선화 남매 화보, 누나 남동생인데 연인 케미? 현실찐남매 ㄴㄴ

박유천 유료 팬미팅, 일본 이재민 기부 꼼수? 한국 홍수 수재민은

물어보살 큰얼굴 고민녀 차민경 유튜버, 포토샵 체인지로 외모비하 조롱

박지윤 최동석 차 종류 볼보? 음주운전 화물차 정면충돌.. 16년간 사망사고 X

안경현 야구해설 "광주 가려고 여권 갖고 다닌다' 전라도 비하 일베 발언?

고등래퍼 하선호 남자친구, 여고생 미자 가슴 만지는 사진 인스타? 논란

bj김옥분 몰카범 주작? pc방 사장 "그러게 왜 치마입어, 민심 떡락하게"망언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오중석 작가 갑질? 같이 일하기 피곤할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