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래도 DNA 유전자 빨이라는 것이 있다보니, 연예인들 보면

이쁘고 잘생기고.. 당연히 형제자매들도 잘생긴 케이스가 많죠.

그러다보니 연예인들은 남매나 형제들 혹은 엄마아빠의 대대손손 가업을 이어가면서

동생도 연예인 엄마아빠 자식도 연예인 이런 케이스가 많은것 같아요.

 

그런데 산다라박 천둥 고은아 미르 제시카 크리스탈 정도는 알았는데

시크릿의 한선화 그리고 엑스원(빅톤)의 한승우가 남매라는 사실은

모르는 분들도 많으셨을거에요. 한선화는 배우활동으로 전향해서 더더욱요.

 

그런 한선화 한승우 남매가 이번에 퍼스트룩을 통해서

남매 화보를 찍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와우.. 남매 케미 엄청난데요? 저런 남동생 저런 누나 잇음 부럽겠네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누나는 아담하고 작고 예쁘고, 동생인 한승우는

키도 크고 어깨도 넓고 피지컬이 오져서.. 둘이 같이 있으니

그림도 너무 좋고 잘 어울리고 보기좋은것 같아요.

 

남매같기도 하고 ,친구같기도하고, 때로는 연인인듯 다정한 모습까지..

근데 저렇게 케미가 좋아도 사실은 현실남매 찐남매라서

촬영하면서 어색하기도 하고 그랬다고 하는 한선화 한승우.

 

집에서 볼때랑 일터에서 동료로 만날때 많이 느낌이 다르다는 한선화.

무대에 선 동생 한승우를 보면 내가 알던 애가 맞나 싶을 정도로 잘하더라..라고..

동생 보면서 뿌듯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애틋함, 짠함도 느껴진다나요.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과거 청춘불패 때 한승우 조금 다르긴 한데요?

코가 살짝.. 코수술? 코성형수술 정도는 한것 같은데

그거 말고는 거의 그대로 잘 자랐네요. ㅎㅎ 한선화는 거기에 쌍수정도.

뭐 한선화만 그런게 아니라 한승우 역시, 누나 한선화를 볼때

"집에서 보는 누나랑 연예인 한선화의 모습은 다른점이 있다.

일할땐 정말 프로페셔널하고 멋있는것 같다. 근데 집에서는

엄마랑 소통도 많이하고 가족들을 재미있게 해준다 .그런 누나 모습이 좋다'라고 하네요.

 

 

사랑 많이 받는 집에서 행복하게 잘큰 남매의 표본을 보여주는 듯한 한선화 한승우..

한승우 프로듀스101 프엑때도 누나 한선화가 응원 진짜 많이 했죠.

엑스원은 엎어졌지만 그래도 빅톤 활동이 있으니..한승우도 화이팅하길.

 

 

왕이보 한국비하 동양인차별 눈찢기, 중국 프로듀스1위가 혐한? (구 조승연 그룹)

tvn 여름방학 vs 게임 '나의 여름방학'비교, 나영석 pd 표절 의혹 리스트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결국 성형수술 "더이상 닮은꼴 아니야" 비포애프터

한소희 엄마 빚투 "부부의세계 사기꾼" 딸이름 팔고 곗돈 안갚아

tvn 여름방학 장소, 강원도 고성에 일본집 왜색 적산가옥? 나영석 피디 정신차려

도경완 면허시험 안전벨트 미착용, 카라반 캠핑 면허취소? 슈돌 방송중..

김서형 매니저 갑질? 뒷담화 vs 일방적 스케줄 취소.. 소속사 마디픽쳐스 입장문

aoa 민아, 설현 찬미 결국 언팔..? 지민 사건 후 근황! 유나 "충분히 이해해"

김우석 라디오스타 "업텐션 no정산, 5년만에 엑스원으로 첫 정산" 수익 얼마?

트와이스 앵콜 "진짜 못불러 쟤네" 인기가요 스태프 뒷담화가 생방송 송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