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라는 유행어를 남겼던 스카이캐슬의

김서형을 기억하시나요?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할을 맡아서

2018년은 그야말로 스캐, 스카이캐슬의 해였더랬죠? 

 

그 김서형이..최근 소속사 관련해서 갑질이다 아니다,

법적 공방을 펼치고 있어서 김서형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더라구요

참 요즘 이순재 신현준도 그렇고.. 왜들 이렇게 매니저 갑질 논란이 나오는건지.

 

일단 김서형 소속사 대표측은 억울하다는 입장이에요.

김서형 말인즉슨 "스태프 월급이 밀렸다"라고 하던데 사실이 아니라 항변하고요.

스타일리스트들 돈을 안줘서 노동청에 제소가 들어갔다고 하던데..

 

[스폰서광고]

김서형 소속사인 마디픽쳐스 전성희 대표 입장문

간단하게 정리해볼게요. "회사가 어려워진것은 맞다.

하지만 해지를 안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더 이상 피해안보고

해지할 방법을 찾자고했는데, 답도없이 일방적 통보를 하더라"라고요ㅣ..

"애초에 회사를 차린것도 김서형의 요청으로 시작한거다.

내가 김서형의 아는 언니다. 전 소속사 나와서 어려운 상황이라면서

도와달라고 해서 시작했다. 돈을 3천만원 빌려서 시작했고 추후에 2200만원 더 빌렸다"라고..

아.원래는 매니지먼트 소속사 일 하는 사람이 아니었던거네요. 지인이었네요.

"계약서 조건은 경비는 회사가 100퍼센트 다낸다.

출연료에서 배분하는데 김서형이 7 회사가 3이다. 원하는대로 다 써줬다.

문제는, 김서형이 일방적으로 스케줄을 취소해서 매니지먼트가 힘들었다"라고도 하는 대표..

 

[스폰서광고]

이제 김서형측 주장은 이거죠 "내 험담하는걸 들었다

신뢰가 깨졌으니 그만하자"라면서 계약해지를.. 근데 예전에

광고찍기로 계약한게 있는데 그게 위약금이 7억원이래요.

김서형이 광고를 안찍는데, 위약금은 회사앞으로 간다?

이것때문에 전성희 대표가 멘탈이 나간것 같네요.

"7억원 돈은 없다, 면책 보장해주면 해지에 협의하겠다"라는 대표의 말에도

김서형은 답없이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했다고 하는데..음..

돈문제가 생각보다 빢세게 걸려있네요.

다만..경비는 회사 백퍼부담이라고 해놓고 실제로 김서형이

사비 지출한 일이 많았다고도 하네요. 뭐가 맞는 말인지는

지리한 법적공방이 끝나야 밝혀지겠죠..

 

sf9 다원 학폭 2차피해자 등장 "초 중학교? 난 고등학교때 왕따 당했다"

비디오스타 산다라박 디스한 보챙 "한국 예쁜여자 같은 성형외과 의사 작품"

김나영 유튜브 PPL 논란? 강민경 한혜연과는 다르다! 광고 아닌척 no

김우석 라디오스타 "업텐션 no정산, 5년만에 엑스원으로 첫 정산" 수익 얼마?

강민경 한혜연 유튜브 PPL 논란, 수천만원 광고비 받곤 광고 아닌척? 구독취소

김호중 기자개 인스타그램, 오타vs 기자 개xx 저격 디스? 조폭 짬바 인성 논란

비아이 근황 후기 "팬에게 우산주고 빗속에 뛰어가" 아이콘 탈퇴후 1년만?

긱스 릴보이 딥플로우 저격 "힙합 아니라 테러당하고 5년간 약먹었다"

신현준 매니저 김광섭 "프로포폴 불법투약" 10년전 마약 또 폭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