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른장르에 비해 유독 힙합은 "이건 힙합이다"

 

"이건 힙합이 아니다" 편가르기 잣대 나누기가 심한것 같아요.

특히나 예전에 힙합했던 사람일수록 그런 부심이 잇는데요

뭐 사랑노래는 힙합이 아니고 어쩌고.. 편견 있잖아요.

그런 가운데.. 힙합 듀오 "긱스(geeks)"의 멤버 릴보이가

힘든 심경을 토로하면서 딥플로우를 저격했네요. 딥플로우는

다들 아시다시피 VMC 비스메이저크루의 사장이죠.

 

릴보이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장문의 글들이에요.

요약하자면 "오피셜리 미싱유 내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딥플로우가 사랑주재로한 발라드랩이라며 비판을 했었다.

이에 쇼미더머니 출연해 내 실력을 검증받았지만,

딥플로우는 대중매체 출연하는 것 자체를 디스했었다"라고요..

 

 

 

[스폰서광고]

근데 그거 아시죠.. 딥플로우는 당시 "매드클라운 아웃사이더 산이 긱스"

이렇게 발라드랩이라고 비판했지만 몇년후 본인도 사랑노래 발매했고

본인역시 쇼미더머니 출연했어요. 대중매체 출연을 그렇게 욕해놓고요..

 

 

실제로 이당시 딥플로우의 공격을 받은 긱스, 산이등은

힙합이 아니고 가짜힙합이라면서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었죠..

딥플로우가 요즘 내로남불, 노바뱀(노선바꾼 뱀새끼) 소리 듣는게 이때문인데요

다들 알고있었던 일이지만.. 긱스 릴보이가 직접 언급하니..더 마음이 아프네요.

 

뭐 그러고나서 딥플로우가 사과문을 쓰긴 했어요. 하지만 릴보이에게

직접적으로 사과문 쓴건 아니고,  "상처준 모든 사람들에게 죄송하다"며 두루뭉실..

이마저도 본인 식구들에게 피해갈까봐..마지못해 한 사과죠. 자기때문에 욕먹다가

vmc 불매 들어가면 안되니까..

 

 

[스폰서광고]

 

 

그리고.. 주변인들의 반응.. 산이가 옹호, 응원 댓글을 달았네요

"니가 잘하니까 걔들이 널 싫어한거야"라고요.. 사실 산이도 멜론차트 1위 먹으면서

박재범 비프리등이 산이 엄청 디스했었죠.. 지나고보면 지금 힙합하는 사람들

다 사랑노래하고, 그당시 산이 릴보이등이 했던 음악 그대로 하는데 말이죠.

"멜론댓글창에 사람들이 테러하지않았으면 딥플로우는

지금 이사과 마저도 안했을것이다. 5년간 나는 작업을 못했다.

사랑노래하면 안될것 같았다. 구리다, 힙합아니다는 말을 또 들을것 같았다.

피해망상에서 벗어나고싶고 약도 끊고싶고 우울하지않고 싶다"라는 릴보이의 말..

왜이렇게 씁쓿할까요.

 

그와중에 vmc 소속 이로한(배연서) 등판해서 숟가락 올리네요

"긱스노래 좋아하지만 힙합은 아니었다. 너가 힙합이길 원했다면 그런거겠지.

하지만 그렇지 않았으니 디스당한게 아닐까? 물론 판단은 당사자가 하는것"이라고..

오우.. 이로한 좋게봤는데 왜이러죠. 당사자 일도 아닌데 굳이굳이.

사장님이 시키던가요 hoxy..?

 

뱃사공도 등판했네요 뱃사공 왜이렇게 낄끼빠빠 못하죠.

"상구형(딥플로우)은 말바꿨지만 헌신적이고 식구를 잘챙겼다"라고요

정말..안하니만 못한 말이네요. 좀 과한 비유지만, 범죄자도 자기 가족들에게는 잘해요.

 

퀸와사비 이영지 트월킹 춤 논란, 이화여대 정문에서 추다가 쫓겨남

타쿠와 성형수술 비포애프터 비교 "얼굴 바뀌니 성격도 바뀌어" 눈 콤플렉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인스타그램, 우지윤 불화 인정! "저격에 힘들었다"

니지프로젝트 그룹 "니쥬" 한일 동시데뷔, 수지 & 예은 닮은꼴 일본인 멤버?

블랙핑크 제니 머리, 매직키드 마수리 헤어스타일? + 비슷한 연예인 머리 모음

전자발찌 찬 미국 래퍼 식스나인, 성범죄자 뮤직비디오 유튜브 뷰 미쳤네

mc그리 김동현 "엄마 욕하는 악플 맘아파" 핸드폰 사진 인스타 유출

한요한 람보르기니 과속, 스쿨존 80km? 3억짜리 차 자랑하려다 ㄷㄷ

스윙스 임보라 결별, 인스타 유튜브 전부 삭제? 헤어진 이유는..

박지민 제이미 인스타그램 "흑인문화 영향받은 한국 케이팝,BLM 동참해야"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