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미더머니를 보셨거나 힙합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타쿠와라는 이름을 기억하실거에요. 핑크색 보라색 화려한 염색머리에

조잡하고 화려한 장난감으로 일명 "정공래퍼"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던 타쿠와.

 

 

그랬던 타쿠와가..이번에 성형수술을 하고 완전 아이돌 뺨치는

꽃미남이 되어 나타나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힙합 래퍼들도 이제는 거의 힙합판이 아이돌판 되어서..팬문화 무시못하는데요

실력보다는 캐릭터, 외모, 패션등으로 평가되는게 현실이죠.

 

뭐 여튼 그렇다보니 실력에도 불구하고 주목을 받지못하던 타쿠와..

붐뱁에서 트랩으로 장르도 바꿔보고 눈에 띄기위해서 온갖 화려한

치장을 다했지만 비웃음만 샀었는데, 결국 성형을 했군요.

 

[스폰서광고]

다행스렁누건 타쿠와 성형수술이 아주아주 잘되었다는것이지요!

비포애프터 보니까 눈이 커지고 코가 오똑해진게 확 느껴지시죠?

요즘 의학기술이 좋음은 물론, 성형으로 자존감이 높아진다면

얼마든지 할수있는거 아닌가 긍정적인 생각도 들고요.

 

눈이 작은 콤플렉스가 있었다는 타쿠와.. 타쿠와 본인은

남을 외모로 평가하진 않았으나 그럼에도 본인모습이 불만족스럽긴 했대요.

"외면이 변하니 내면도 변한다"라는 타쿠와 말이 의미심장하네요..

삶에서 더 나다운 선택을 할수있었단 말도요.

 

 

아니 근데 타쿠와 성형하니까 NCT 태용 닮지 않았나요?

태용 팬분들이 화내시려나요. 살짝 태용 느낌이 나는데요.

물론 잘생기기는 태용 잘생김을 타쿠와가 따라갈수는 없죠 ㅋㅋ

다만 느낌만, 살짝 그런 느낌이 난다 뭐 이런말이고요.

 

[스폰서광고]

성형하는 과정을 본인 유튜브에 올리기도 했던 타쿠와..

얼마전 엠넷 예능 "굿걸"에 퀸와사비 피쳐링으로 출연하기도했죠?

그때는 외모변화 그리 없다 싶었는데.. 이렇게 최근모습 보니 또 다르네요.

 

콧대 변화.. 코수술도 한듯. 코, 눈 한거 같고 

턱이나 얼굴윤곽등은 잘 모르겟어요.

 

 

 

앞모습 옆모습 전부 완벽.

 

코에 부목대고 얼굴에 찜질패드 감고있는거보면 얼굴 윤곽도 한거같고..

뭐, 뭐든 어떤가요. 해서 이쁘게 되었고 잘 되었으면 좋은거죠.

본인 본연의 모습 어쩌고 하는 개소리하는 사람들 신경쓰지말길 바래요

고친모습도 성형수술한 모습도 나니까요. 내가 내모습이라는데! 누가 뭐라고 욕해!

타쿠와 화이팅!!!!!!!!!

 

굿걸 퀸와사비 타쿠와 키스 퍼포먼스 이유? "무대 밑에서 자꾸.."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표절? 몬스터 앨범 = 조셉앤스테이시 로고 + 샤넬

AOA 유경 인스타그램 "민아도 나도 같은 피해자, 오해해서 미안" 해명

문희준 인성, 토니안 컴퓨터 박살내고 시치미.. 장우혁 누명 17년 만에 벗겨져

지민 숙소 남자친구 ㅅㅅ, 민아 과거 폭로? 초아 괴롭힘, 선물 도둑질 만행 정리

미르 누나 학창시절 인성논란 댓글, 인정과 해명 유튜브 영상! 큰누나 이혼?

설채현 수의사 "지드래곤 강아지 가호 방치 맞다, 반려견 아니다" 디스 저격

모모랜드 연우 인스타 "탈퇴는 내의지X, 선택권 없었다" 의미심장 소속사 저격

AOA 민아 손목 자해, 지민 10년간 괴롭힘 때문? 지민 반응 "소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