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엠블랙은 해체했지만 엠블랙의 멤버들은 각자도생으로

솔로할동 하면서 열심히 지내고있죠? 군대갔다와서 배우로도 활동중인 이준..

그리고 미르와 지오 같은 경우는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중인데요.

 

그중에서도 방미르는 큰누나 등등 가족들이 합세해서 출연해서

현재 채널이름도 "방가네"로 바꾼 상태죠 ㅋㅋ 고은아는 이제는

배우 연예인 고은아가 아닌 방효진 모드로 부캐가 더 인기있는상황ㅋㅋ

그 와중에 미르 누나가 학창시절 인성논란 댓글이 달렸다는게 실화?

 

사건은 이러한데요. 방효진 말고 방효선, 둘쨰누나 말고 큰누나!

큰누나가 학창시절에 인성 논란이 있었다고 댓글로 저격이 왔어요.

스트레스 주고 괴롭히고 진짜 인성이 별로였다고.

 

[스폰서광고]

이에 큰누나가 등판해서 해명하는데요. 해명하는게 더 웃길일?ㅋㅋㅋ

진짜 괴롭히긴 괴롭힌거 맞더라구요. 근데 괴롭힐만 했음ㅋㅋㅋ

나같아도 괴롭혔음ㅋㅋㅋ 큰누나가 반장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사건인즉슨 미르 큰누나 방효선 씨는 고3때 반장이었고

학교에서는 한명이라도 지각하면 그 반 전체가 야자를 1시간 더 하는..

연대책임을 지운거죠? 이러니 지각하면 다른 학생들이 엄청 고생했는데

유독 한명이 지각을 하더래요.

심지어 이 지각하는 학생은 학교에서 5분거리인데도 지각.

지각하는 이유요? 아침드라마 보느라 지각을 한대요. 미치고 팔짝뛰죠

그래서 이 미르 누나가 반장으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계도를 한거죠.

 

[스폰서광고]

어떻게 괴롭히느냐? 집에 찾아갑니다..ㅋㅋ 겁나 뛰어서 찾아가서

야 빨리나와~ 소리치고 ㅋㅋ 집에 들어가서 애 데리고 학교까지 가곸ㅋㅋㅋㅋ

이걸 괴롭혔다고 한거죸ㅋㅋㅋ 그럼 이 아침드라마 보던 친구는 째리면서 끌려가는거에요.

더 웃긴거 뭔지아세요. 맨날 지각하는 그 친구분은

심지어 예체능? 계열이라서 야자 안하고 5시 6시 땡 하면 집에 가는거에요.

그러니 자기는 야자안하고, 엄한 자기 반 친구들만 야자하고..오..이기적..

근데 진짜 미르네 가족 다들 성격이 좋으시더라구요.

저런 방식 자체 너무 구시대적이고 별로지면 미르 누나가 참 잘 해낸듯

근데 지각하면서 미르누나보고 괼보혔다고 악플까지 남기다니 인성 썩었네요

미르 누나가 보살인듯.

 

그리고 현재 미르 유튜브 상태.. 벌써 40만 구독자 넘어섬ㅋㅋㅋㅋㅋ 와..

미르 누나는 참고로 미르 기획사 대표 조동원 사장과 결혼ㅋㅋ

매형이 회사 사장ㅋㅋ 근데 모습 너무 안보여서 이혼 루머도 있더라구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인스타그램, 우지윤 불화 인정! "저격에 힘들었다"

박민영 아삭이고추 김치 선물, 유재석 이승기 엑소 오세훈 반응이 ㅋㅋ

송대익 주작 "피자나라 치킨공주, 배달원이 먹던 치킨 왔다" 조작 방송?

이효리 윤아 노래방, 코로나 시국에 마스크 없이? 취중 인스타 라이브

김호중 군대, 스폰서 브로커 병역특혜 군비리? 전매니저 폭로전

제국의아이들 후유증, 제2의 깡? 유튜브 대박난 제아 멤버들 근황

허각 30kg 다이어트, 또 쥬비스? 갑상선암 이후 건강상태 근황

김혜성 빚 근황 "느그 아부지 1억 갚아라" 넥센>키움 옮기니 김선생이 또

nct 나재민 연애 증거 모음, 커플링부터 럽스타~ 해명없는 김지인 인스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