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몇년전의 영상도 대중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모이면

역주행하거나, 다시 대세가 되거나 하는일이 잦은것 같아요.

2~3년전의 비 깡이 최근 밈으로 떠서 난리가 나기도 했고

역시 2년전 블루의 다운타운베이비 노래가 역주행 하기도 했죠?

 

그런데.. 깡 다음은 후유증인가요.. 스타제국의 남자아이돌

"제국의 아이들" 제아가 요즘 레전드 댓글로 흥하더라구요

깡 역시 레전드 댓글로 흥한걸 생각할때 후유증 역시 심상찮은데요

"고급 식재료로 라면 끓여놓는중 " "여긴 다채롭게 엉망이라 더 웃김"

"카메라랑 낯가리는 임시완" "광희 존재감 불투명도 60%"

"임시완 깔창" "노래 80퍼를 한가인이 다하네" 등등ㅋㅋ

넘나 웃긴 댓글 보는 재미가 있는 제아의 후유증..

 

[스폰서광고]

그래서 후유증을 숨어듣는 명곡이라고 하더만요?ㅋㅋㅋ

글구 진짜 웃긴게, 노래 80퍼를 김동준이 하는데, 카메라는

자꾸 임시완만 잡아욬ㅋㅋㅋㅋㅋㅋ #한가인과아이들

여튼 그렇게 흥하다보니 제국의아이들 멤버들 사이에서도 소문났는지

다들 찾아와서 댓글달고요.. "354일 춤만추는 사람을 담당하는 하민우"

"리더 문준영" "한가인 김동준" 등등 관심에 감사하다고 글을 썼더라구요..

심지어 그시절 소머리 담당 헤어디자이너 헤메코도 등판함ㅋㅋ

더웃긴건 제국의 아이들 아직 아무도 탈퇴안했고 해체도 안했다는겈ㅋㅋ

박형식 임시완 황광희 김동준 등등 흥한멤버들은 참 많은데

안타깝게도 흩어지면 살고 뭉치면 죽는 그룹이 되어버렸죠.ㅎ.ㅎㅎㅎ;;

 

[스폰서광고]

그리고 후유증 노래가 안좋은것도 아니고, 굉장히 중독성 있거든요?

그럼에도 실패해버린.. 소속사가 어찌보면 대단한거죠.

연예인이 될 운명이었지만..그게 아이돌은 아닌 사람들..ㅋㅋㅋㅋㅋ

캐비어로 알탕 끓여버린 소속사.. ..ㅋㅋㅋㅋ

참고로, 리더와 하민우(365춤) 두사람은 현재 가게 차려서 동업중이래요.

한가인..아니 김동준이 축하 화환 들고 가게 방문왔나봐요.

여전히 사이좋게 잘 지내는 모습..참 보기 좋네요 제국의 아이들..

그리고 후유증 유튜브 보면 백댄서가 몇명이고 멤버가 몇명이냐는 댓글도 있는데..

놀랍게도 백댄서 한명도 없고 멤버가 무려 9명이었다는^^ㅋㅋㅋㅋ

백댄서처럼 춤추다가 어디선가 슬그머니 마이크 꺼내서 노래부름ㅋㅋㅋㅋㅋ

 

원로배우 갑질 누구? 최불암 매니저 미담 "주례도 봐주시고 착한 어르신"

이순재 매니저 갑질, 180만원에 가사 잔신부름까지? 부인 녹취록 폭로

선미 가슴수술 "엑스레이 찍어 보여줄수도 없고.. 그리 크지도 않다" 해명

데이식스 jae 제이 "왜 나만 유튜브 막나" JYP 차별대우 저격.. 탈퇴 퇴출?

젝키 이재진 "결혼상대는 25세 전문직 여성" 17살 나이차? 양현석 이은주 부부 결정

ss501 김형준 개사기 강아지 근황, 12살 거대푸들 쪼꼬 유튜브

동해 나혼자산다 강제 입성, 가짜뉴스 합성짤? "촬영 언젠데" 인스타

사이코지만 괜찮아 성희롱? "성감대" "나랑 한번 잘래"+ 장애인 비하 논란

워크맨 경찰편 "짭새" 경찰비하 자막 짭세권? 일베 자막 이후 또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