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실이 아닌 일들도 그렇다더라~ 카더라~ 하다보면

은근히 사실이 되는 경우가 있죠. 사람 말에는 힘이 있고

자꾸 말하다보면 진짜로 그렇게 되어버리는..

일명 "서동요"기법이라고도 하는데요.

 

최근에는 슈퍼주니어 동해에게 이런일도 있었네요.

슈주 동해의 한 팬분이, 동해가 나혼자산다 나오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사사진을 합성하고 만들어서 일명 가짜 기사를 만든건데요.

그럴싸하죠?ㅋㅋ 진짜 기사같구 막? ㅋㅋ

문제는..이걸 동해 본인이 보아버린것ㅋㅋㅋ 보고나서

바로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동해. "슈퍼주니어 동해

나혼자 산다 입성.. 무지개 회원 된다" 라는 기사를 올림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보통 연예인들이 스케쥴 같은거 매니저가 말해주기도 하지만

너무 바쁜 연예인들은 일일히 스케줄 들여다보거나 하지않고

그냥 몇시에 나와라 하면 그제야 "오늘 스케는 뭐지?"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다보니 연예인들도 기사를 통해서 본인 스케 접하는 경우도 많고요

아마 동해도 그런 비슷한거였을듯 하네요.

참고로 동해 집.. 굉장히 좋아요. 슈퍼주니어 숙소생활 하나 싶었는데 안하네요

하긴 그정도 연차면 짬도 찼는데.. 글구 슈주 멤들이 거의대부분

솔로활동, 개인활동하고 팀 완전체 활동은 진짜 이벤트성으로 하는지라..

 

여하간 슈주 동해가 올린 "나 나혼자산다 나와~"글에

슈주 동해의 지인들이 전부 몰려와서 댓글달고있네욬ㅋㅋ

진태현, 안보현,최성준, 김동준, 이주빈 등등..

인스타 계정에 저 파랑마크 붙으면 연예인, 유명인이거든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다들 "아자아자~" "본방사수" "오???" 등등 놀라거나

기뻐하거나 응원하거나.. 다들 찐으로 믿어버린ㅋㅋㅋ

그리고 은혁의 댓글.. "아침에 아보카도 먹고 운동하고

그리고 운동하고 나서 운동하다가 집에와서 성경책 읽다가 자겠지"

와 연예인들 되게 난잡하게 노는 사람들 많은 그런 편견 있는데

동해는 운동과 신앙생활.. 이렇게 지내나봐요 하긴 동해 얼굴만 봐도

건실하게 생김, 올바르게 생김, 1등 사위감..이런 느낌 있죠..ㅋㅋ

소식 접한 이동해 코디마저도 "준비완료"라고

인스타 스토리 올렸네요 ㅋㅋ. 이 사건(?)은 동해가

기사가 가짜인걸 알고 본인이 올린 인스타  피드를 삭제하면서

조용히 마무리 되었다고.. 근데 동해 나혼산 한번 나와도 될듯.. ?

 

 

노홍철 유튜브, 똥싸면서 화장실에서 라이브? 엉덩이 나올까 조마조마

지드래곤 반려견 졸리 집나간 이유, 샤페이 가호보다 눈이 안보여서?

스테파니 열애설, 23살 연상 외국인? 메이저리그 야구선스 브래디앤더슨

블랙핑크 한복 의상, 태국인 리사 옷만 한복 아닌 이유?

지드래곤 강아지 "샤페이 가호" 동물학대? 포천 펜션 방치된 개 발톱 상태

블랙핑크 한복 정보 "how you like that" 뮤비속 의상 가격

이준 정소민 3년만에 결별, 헤어진 이별 이유? 군대 제대후 곰신때..

니지프로젝트 그룹 "니쥬" 한일 동시데뷔, 수지 & 예은 닮은꼴 일본인 멤버?

블랙핑크 제니 머리, 매직키드 마수리 헤어스타일? + 비슷한 연예인 머리 모음

김나영 유튜브 수익, 1억 3천 전부 기부! 구독자수 한달에 얼마나 벌길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