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 덕질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지금의 레드벨벳 nct 말고도 수많은 조상 아이돌들을 만나보셨죠?

거슬러올라가자면 현역인 소녀시대 엑소뿐 아니라, 샤이니 동방신기 fx

HOT 그리고 천상지희.. 천상지희라는 이름 기억하실까요?

동방신기처럼 4글자 한자로 이름을 만들고, 멤버 이름 역시

동방신기처럼 천무 스테파니 상미 린아 지성 선데이 희열 다나 4글자로 했었죠 ㅋㅋ

그중에 천무 스테파니 ㅋㅋ 천상지희의 춤을 담당한 멤버가 바로 스테파니인데요.

그런 스테파니가 최근 열애설 소식을 알려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심지어 외국인..심지어 23세 연상이라는 소식에 다들 난리가 났어요.

 

[스폰서광고]

스테파니의 남자친구로 소개되는 분은 바로 브래디 앤더슨.

과거 메이저리거로 나이는 1964년생이라고 하는데요. ㄷㄷㄷ

와..근데 나이차이가 23살이면 거의 삼촌뻘이나 아빠뻘 아닌지요? ㄷㄷ

브래디앤더슨은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간판타자로 활약했었고

키 188cm, 92kg의 체격으로 메이저리그 약 15년간 활약했다고 하는데요

안타깝게도 2002년 선수생활을 마감했다고 하네요.

lg 트윈스 김현수와도 인연이 있다고 하고요 (브래디가 부사장, 김현수가 볼티모어 입단)

여튼 기사가 나자마자 스테파니가 이렇게 인스타그램에 열애인정글을

올렸더라구요. 현재 소속사가 없는 상태라서 이렇게 입장문을 올린다고..

미국에 있는 남자친구에게 상황을 알리고 올리느라 글이 늦었다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나이차도 나고 국적도 다른 두사람이 어떻게 알게된건지

사귀게 된 계기나 이유가 궁금했는데.. 스테파니는 2012년에

LA 발레단에서 활동했고, 그당시 친구로 지내다가 올해초, 연인이 되었다고.

 

어찌보면 스테파니도 데뷔후 첫 열애설이 난거네요..

또한 스테파니는 "연예계 은퇴설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활발하게 연예계 활동을 할 의사를 내비치기도..

 

또한.. 현재는 스테파니가 한국에 있고, 다음 발레 작품 리허설 중이라네요.

방송 섭외는 항상 열려있고 기다리고 있다고도 밝혔어요.

 

블랙핑크 제니 머리, 매직키드 마수리 헤어스타일? + 비슷한 연예인 머리 모음

김나영 유튜브 수익, 1억 3천 전부 기부! 구독자수 한달에 얼마나 벌길래

꽃게랑 지코 광고cf, 꼬뜨게랑 의류 브랜드? 빙그레우스 미쳤냐

빅마마 이영현 쥬비스 다이어트 근황, 남편 사기 피소당하고 전남친 돈 때이고..

빅히트 서바이벌 아이랜드, 제작비 200억에 70억 숙소 수준 ㄷㄷ하네

빼빼로 레시피, 엄마소 아기소를 죽이면 된다? 황당 유튜브 DxE 영상 논란

옥주현 악플러 "칼로 찌르고 사과하면 끝?" 팬텀싱어 구본수 팬 인스타 테러

광희 찌라시 "성욕에 미쳐 팬들과 그런 관계 가진다" 사생팬은 무슨

엑소 첸 근황, 여친 장미희 결혼 딸 출산후 첫 유튜브 커버 반응은?

배정남 개 도베르만 귀, 2번이나 자르는 수술? 동물학대는 아닌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