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 유튜브하는 유튜버들 보면, 돈벌려고 일부러 컨셉잡고

또라이, 3차원인척 하는 그런 유투버 많죠? 비단 유투버 뿐 아니더라도

방송하는 방송인 예능하는 아이돌이나 연예인들 보면

아 저거 컨셉이다 싶은 그런 똘아이들 많은데요..

사실..이분야 원조는 바로 이분 아닐까 싶더라구요.

 

바로.. 원조 똘아이 노홍철. 남들이 방송위해서 억지 똘아이짓을 한다면

이분은 타고난 똘아이 내츄럴 관종 같은데요..

그런 노홍철이 최근에 유튜브 시작했죠?

시작하자마자 별거아닌 수다영상 몇개에 지금 구독자가 수십만명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노홍철이라고 해야할지..별거 없는 시덥잖은 수다 떠는데도

오디오가 비지않아서 과연 프로방송인이더라 하는 감탄을 받는 와중에

최근에 노홍철이 올린 영상이 또 난리가 났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본인집 화장실에서 유튜브 방송을 찍어서 올린 노홍철...

아니근데..화장실에서..외..찍어요? ... 심지어 보면 엉덩이

까고있는거 같은데...ㅅ ㅣㅁ지어.... 똥싸면서 유튜브 찍어올림;;;;;;;;

아이돌 뮤비에서 나오는 세트장 아니고 이게... 화장실?

방송에서 보면 전구 조명이 이렇게 길게 밑으로 내려와잇는데요

노홍철 말인즉슨, 사람들이 서서 싸는게 싫어서 앉아서

쉬하라고 이렇게 낮게 전구를 내려오게 달은거라나요?ㅋㅋㅋ

서서 싸면 오줌튀니까 아무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결벽증 있는 노홍철 다운 인테리어 같네요 ㅋㅋㅋ 서서 쌀수가 없는 구좈ㅋㅋ

서서 싸면 전구에 머리 닿임ㅋㅋㅋㅋ 아니근데

응가하면서 머리는 왜 화관을ㅋㅋㅋ 미드소마인줄?ㅋㅋㅋ

박근혜 거울방?ㅋㅋㅋ 노홍철 답긴한데욬ㅋㅋ

 

[스폰서광고]

네티즌들 반응도 엄청나네요 "ddp인줄"

"제주도 거울의방같음" "화려한 조명이 내 똥을 감싸네"

"나오던 똥도 들어갈듯" "쿠사마야요이인줄" 등등..

영상보면 더 웃겨요. 아무 영양가 없는 그런 아무말들을

쉴새없으 떠들더라구요.. "얜 뭐야"하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는ㅋㅋㅋ

 

아마 이거 보고 영감받아서 만든거 같긴한데..

손님오면 노홍철 집 화장실 들어가자마자 당황할듯요..

팬들도 보면서 계속 노홍철 엉덩이 나올까봐 조마조마했다고 ㅋㅋㅋ

 

지드래곤 반려견 졸리 집나간 이유, 샤페이 가호보다 눈이 안보여서?

이준 정소민 3년만에 결별, 헤어진 이별 이유? 군대 제대후 곰신때..

니지프로젝트 그룹 "니쥬" 한일 동시데뷔, 수지 & 예은 닮은꼴 일본인 멤버?

블랙핑크 제니 머리, 매직키드 마수리 헤어스타일? + 비슷한 연예인 머리 모음

김나영 유튜브 수익, 1억 3천 전부 기부! 구독자수 한달에 얼마나 벌길래

꽃게랑 지코 광고cf, 꼬뜨게랑 의류 브랜드? 빙그레우스 미쳤냐

빅마마 이영현 쥬비스 다이어트 근황, 남편 사기 피소당하고 전남친 돈 때이고..

빅히트 서바이벌 아이랜드, 제작비 200억에 70억 숙소 수준 ㄷㄷ하네

빼빼로 레시피, 엄마소 아기소를 죽이면 된다? 황당 유튜브 DxE 영상 논란

옥주현 악플러 "칼로 찌르고 사과하면 끝?" 팬텀싱어 구본수 팬 인스타 테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