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시절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ss501을 덕질해보신 분들이라면

김형준이라는 이름을 아시겠지요. 참고로 여자친구 때린

김현중과는 같은팀이라서 이름이 매우 헷갈리지만

김현중 말고 김형준요.ㅋㅋ

 

김형준이 강아지 키우는게 소싯적부터 유명했는데

그런 김형준이 최근, 유튜브를 통해서 그때 그시절 강아지의

근황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ㅋㅋㅋ

와 아주 예전의 일인데, 아직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네요?ㅋㅋ

 

한 8년전쯤이었나요.. 김형준이 티컵강아지로 토이푸들을 분양받았다가

사기 당했던 사건은 아주 유명하죠 일명 "김형준 개사기"사건요.ㅋㅋ

 

[스폰서광고]

티컵푸들이 찻잔안에 들어가는 사이즈, 즉 엄청 작은

사이즈의 푸들을 말하는건데요 푸들 크기가 참고로 이렇거든요

토이푸들 24cm / 미니어쳐 푸들 28cm / 미디엄 푸들 35cm /스탠다드 푸들 60cm

신세계 정용진 사장이 키우는 크다란게 스탠푸들..

 

암튼 토이라고 해서 받아왔는데 토이는 무슨..

무럭무럭 자라서 미니어쳐푸들 혹은 미디움 푸들 사이즈로 자란

김형준의 강아지... 김형준 말로는 하루에 사료 40알 주라고 한걸

한끼에 40알씩 매끼 챙겨줬떠니 이렇게 컸다 라고 하는ㅋㅋ

근데 사실 사료가 문제가 아니라.. 클 애들은 적게줘도 크고

작은애들은 많이줘도 자라는 한계가 있거든요..

포메 많이 먹인다고 스피츠 안되듯이.. 그냥..김형준은 사기당한거죠..

 

[스폰서광고]

여하간 그 거대푸들이 이제는 한 8~9살 정도 되었으려나요

나름 노령견이라면 노령견인데, 그때 이후로 아프거나

죽거나 하지않고 여전히 건강하다는게 뭔가 쨘하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최근 김형준 유튜브 통해서 등장한 푸들 쪼꼬ㅋㅋㅋ

아니 무슨 푸들이 저렇게 커 ㅋㅋ 더 자세히 찾아보니까 12살이라네요?

와 진짜 엄청 크고 건강하다... 12살로 안보이는데 쪼꼬..

 

참 세월이 무상하네요. 과거에 김형준과 같이 강심장에 출연 하기도 했었죠

개사기 당한 내용으로 ㅋㅋㅋㅋㅋ 그래도 지금까지 사랑받고있고

사이즈가 다르다거나 해서 파양하지않은 김형준이 참 멋지네요

요즘 지드래곤이라든지 코비 등등 강아지 학대 논란 많아서 더더욱..

 

 

지드래곤 반려견 졸리 집나간 이유, 샤페이 가호보다 눈이 안보여서?

지드래곤 강아지 가호 발톱, 방치하다 욕먹으니 이제야 깎음? 최근 근황사진

배정남 개 도베르만 귀, 2번이나 자르는 수술? 동물학대는 아닌데..

개그맨 김철민 근황, 개 구충제 펜벤다졸 먹고 폐 간암 4개중 3개 사라짐

보더콜리 코비 담비 견주 페이스북 "강아지 유기만 5마리째" 주인 신상 털림?

스테파니 열애설, 23살 연상 외국인? 메이저리그 야구선스 브래디앤더슨

블랙핑크 한복 의상, 태국인 리사 옷만 한복 아닌 이유?

블랙핑크 한복 정보 "how you like that" 뮤비속 의상 가격

이준 정소민 3년만에 결별, 헤어진 이별 이유? 군대 제대후 곰신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