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젝스키스 이재진은 너무 솔직한 성격 때문에 뭔가 예능 나오거나

어떤 발언을 할때마다 구설수에 오르는것 같아요.

말하지 않아도 될걸 말한다거나.. 혹은 아 저건 좀 위험하겠다 싶은거

이야기 해서 논란이 된다거나 하는거요.

예전에도 "나혼자 산다 다 가짜다. 나도 멋진집 얻어서 찍어보고싶다"라든가

무한도전 젝키 재결합때도 크고작은 구설수들이 나오기는 했었죠

워낙에 순수하고 어디로 튈지 몰라서~ 라고 어떻게 해명이 되긴했는데.

여튼 그런 이재진이 과거에 결혼 관련해서 이런 발언을 한적이 있었네요.

 

"양현석 이은주, 제 동생네 부부가 제 결혼 날짜를 정해놨다.

결혼할 여자의 나이와 직업까지. 가상의 인물이긴 한데

내가 마흔둘에 결혼을 하고.. 상대는 25세 공부 잘하거나 전문직 여성"이라고 말한 이재진.

 

[스폰서광고]

물론 이재진 본인이 정한건 아니고 양현석 이은주 부부가

미리 정해놨다고 말하는건데요. 이게 아마 4년전쯤 이야기죠?

그리고 4년이 흘러서 이제는 이재진이 42살 마흔둘이 되었찌용..

42살에 25살을 만나라는 이유? 양현석 말인즉슨

"재진이는 순수해서 나이 어린 여자친구 만나야한다"라나요.

그럼 나이차이가 무려 17살인데..  하긴 양현석과 이은주 나이차이가

12살로 띠동갑이라고 하죠.. ㄷㄷ

심지어 연애할때 동생이 헤어지게 한 적도 있었다는 이재진.

아니근데 몇년전에 여자친구 만나지 않았던가요? 팬 서포트 들어간거

여자친구 선물줬니 어쩌니 해서 작게 논란 나기도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스폰서광고]

여하간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25살과 결혼한다는 말에

안정환이 "양심이 있어라" 라고 구박했고요 이에 이재진은

"내생각이 아니라 동생네 부부 생각이다"라고 해명을 하기도 했지요.

정작 이재진 본인은 또래 만나고 싶다고 하는데 ..

안정환이 "미래의 신부 상상해보지 않냐"라고 물어보는데

이재진은 "없다. 나는 허무맹랑한것보다 구체적인게 좋다"라고

단호하게 대답하기도 했었지요.

어차피 웃자고 예능하자고 한 말이고.. 이재진 본인 의견도

아니라고 하니.. 문제될건 없다고 보는데요. 그나저나 4년전이면

yg가 잘나갈때 이야기고.. 요즘은 빅뱅도 승리 버닝썬에

지드래곤 반려견 학대 방치 논란에 탑 최승현도 마약에 군대도 불명예스럽게

사회복무요원으로 갔죠.. 마약으로 직위해제되어서요..

 

워크맨 경찰편 "짭새" 경찰비하 자막 짭세권? 일베 자막 이후 또 논란

지드래곤 강아지 가호 발톱, 방치하다 욕먹으니 이제야 깎음? 최근 근황사진

블랙핑크 제니 머리 따라한 슬리피 헤어스타일, 딘딘 : 개싫음 진짜

강민경 머리끈 곱창밴드 창렬 논란 "노양심 팬장사 탈세, 소곱창보다 비싸"

노홍철 유튜브, 똥싸면서 화장실에서 라이브? 엉덩이 나올까 조마조마

지드래곤 반려견 졸리 집나간 이유, 샤페이 가호보다 눈이 안보여서?

스테파니 열애설, 23살 연상 외국인? 메이저리그 야구선스 브래디앤더슨

블랙핑크 한복 의상, 태국인 리사 옷만 한복 아닌 이유?

이준 정소민 3년만에 결별, 헤어진 이별 이유? 군대 제대후 곰신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