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키움 김혜성의 빚투 논란에 대해서

다들 아실거에요. 김혜성이 키움말고 넥센 있던 시절부터

김혜성 경기마다 쫓아다닌 김선생 빌런. 혹시 아시나요?

 

사건인즉슨.. 김혜성의 아버지가 5억의 돈을 빌렸으나

갚지않아서..김혜성 경기마다 나타나서 "김혜성아

너거 아버지한테 5억 돈 갚으라고 전해라~" 뭐 이런

플랜카드를 걸고 항의를 하는.. 그런 사건인데요.

넥센에서 키움으로 옮긴 지금도.. 여전히 김선생님은 김혜성따라다니면서

돈갚으라고 빚갚으라고 그러는중 같더라구요. 하긴. 1~2천도 큰돈인데

무려 5억이나 빌려줬으면.. 솔직히 무시못할 금액이고 평생 따라다닐만 하죠.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참다못한 김혜성이 그 피켓 남성을 고소했더니

그 남성은 50대였고.. 피켓 게시 명예훼손죄로 벌금 100만원 선고받았다네요.

그런 과정에서 빚이 5억이 아니고 1억이다 라는게 알려졌고요

 

근데 1억에 비하면 100만원이 뭐 돈인가요. 김선생은 여전히

김혜성을 쫓아다닐뿐더러. 피켓도 새로 제작했네요. 넥센에서

키움 김혜성으로 바꾸고요. "느그 아버지 김수환에게 돈갚으라 전해라"라고요.

 

뿐만 아니라 트위터 계정도 만들고 매일 돈갚으라는 글을 올리고..

진짜 속이탈것 같아요. "아버지가 돈 안갚으니까 성적이 개떡같이 나오는거다"

"너의 불량한 맘을 하늘이 보고있는거야. 내돈 떼먹는 대신 대가는 치뤄야지" 등등..

 

[스폰서광고]

또 그런가 하면 김혜성이 잘하는 날에는 이렇게도 말하더라구요

"김수환이 돈은 안갚아도 아들은 잘뒀다" 라고 ㅋㅋ 돈은 돈이고 야구는 야구인가요 ㅋㅋㅋ

자기돈 다 내고 야구 챙겨보는것도 재밌고요 ㅋㅋㅋ 뭐 여튼 이분 덕분에

김혜성 팬덤 이름이 "채권단"이라네요... 심지어 저분의 오토바이를

승요(승리요정) 취급하기도..쩝.. 팬들은 신경안쓰는 모양새인데요.  

참.. 아빠가 빌린돈 자식이 갚는건 법적 의무는 없고 보통 도의상 하는거죠

연예인 빚투도 대부분 그렇고요. 김혜성 돈 잘벌텐데 그냥 갚지.. 싶기도 하고요.

그런한편 김혜성이 무슨 죄냐 아빠 잘못둔 죄인데..싶기도 하고요.

돈빌려준 저 김종욱 김선생만 안타깝네요. 1억이면 큰돈이고

심지어 법정 이자가 지금 8천만원 넘었대요. 아예 갚을생각이 없는거죠.

암튼 저 피켓빌런..요즘은 야구장을 못가니 강남역세어 피켓 걸어놓고

시위하신다고 하는데요.. 내년에는 야구장에 드론도 띄운다네요.

마이크로닷 마닷 사건이랑 좀 비슷.. 마닷은 매장당했지만

근데 또 연예인이랑 운동선수 야구선수는 다르더라구요

특히 야구팬덤은.. 성적만 잘내면 성폭행같은 강력범죄도 묻어주고 그런 경향이 있어서..

 

 

이순재 매니저 갑질, 180만원에 가사 잔신부름까지? 부인 녹취록 폭로

선미 가슴수술 "엑스레이 찍어 보여줄수도 없고.. 그리 크지도 않다" 해명

데이식스 jae 제이 "왜 나만 유튜브 막나" JYP 차별대우 저격.. 탈퇴 퇴출?

지드래곤 고양이, 먼치킨 폴드킬트 끔찍한 유전병..알고 키우나?

젝키 이재진 "결혼상대는 25세 전문직 여성" 17살 나이차? 양현석 이은주 부부 결정

ss501 김형준 개사기 강아지 근황, 12살 거대푸들 쪼꼬 유튜브

동해 나혼자산다 강제 입성, 가짜뉴스 합성짤? "촬영 언젠데" 인스타

사이코지만 괜찮아 성희롱? "성감대" "나랑 한번 잘래"+ 장애인 비하 논란

워크맨 경찰편 "짭새" 경찰비하 자막 짭세권? 일베 자막 이후 또 논란

지드래곤 강아지 가호 발톱, 방치하다 욕먹으니 이제야 깎음? 최근 근황사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