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민영에게 뜻밖의 대단한 요리솜씨가 있었나봐요.

최근 박민영이 주변 지인들에게 직접 만든 아삭이고추 김치를

쫙 한통씩 돌려서 매우 화제가 되었죠? 일반 김치도 아니고

아삭이고추로 김치를 만들다니.. 이색적이기도 하고,

또 받은 연예인들 반응들이 전부 상당히 좋은데요.

 

유재석, 이승기, 엑소 오세훈, 제시카, 구구단 세정 등등..

주변의 황금 인맥들에게 직접 만든 오이고추 김치를 돌린 박민영.

사실 이게 별거아닌데 ,직접 만들면 솔직히 시간과 고생이 드는지라..

바쁜 연예인인 박민영이 직접했다는게 참 의미깊은거겠죠?

박민영은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아삭이고추김치를

직접 만드는 영상을 업로드 하기도 했는데요. 우와. 하긴 저렇게 많은

지인들에게 1인 1통씩 한박스씩 돌릴려면 저렇게 많은 양을 해야하네요..

 

[스폰서광고]

고생스럽기도 고생스럽지만 박민영이 직접 만들었다는게

정말 대단하고.. 솜씨와 센스도 있나봐요 너무 멋지고 보기 좋네요.

화면에 보이는 김치만 10통ㅋㅋㅋ 박민영이 저 10통을

돌린건 범바너, 범인은 바로 너! 라고 넷플릭스에서 하는 예능있거든요

넷플 예능에 출연하는 출연진들에게 싹 돌렸나봐요.

 

이건머 시식소감인지 주접대결인지 ㅋㅋㅋㅋ

유재석 : 또달래고 싶지만 미안해서 못달라고 하는 바로 그맛~

이승기 : 너의 아삭이 고추는 고추의 최고변신이자 최상의 완성형,

 그리고 조선시대 태어났으면 분명이 대장금으로 태어났을것 같다

 

[스폰서광고]

오세훈 : 아삭이고추김치만 있다면 밥 10공기 뚝딱입니다

제시카 : 언니가 해줘서 특별한 맛, 페이보릿이 될것같은 야무진 맛

세정 : 겉은 와삭 속은 촉촉 흰밥위 파라다이스 다이어트 파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무슨 김치회사 광고인지 ㅋㅋㅋ 범바너 출연자들 인스타그램에

가보니까 다들 오이고추 자랑중이네요 ㅋㅋ 범바너가 참고로 시즌3까지 나와서

함께했으니 당연히 친하겠죠. 근데 생각보다 더 친해보이네요~

 

 

특히나 엑소 오세훈 입 진짜 짧은데 10공기라고 했음 말 다했네요 ㅋㅋ

이조합 너무 좋아보여요.. 유재석 오세훈 박민영 등등 서로서로

간식차도 보내주고 그런다던데.. 이조합 꾸준히 흥하길..ㅋㅋ

 

제국의아이들 후유증, 제2의 깡? 유튜브 대박난 제아 멤버들 근황

허각 30kg 다이어트, 또 쥬비스? 갑상선암 이후 건강상태 근황

김혜성 빚 근황 "느그 아부지 1억 갚아라" 넥센>키움 옮기니 김선생이 또

nct 나재민 연애 증거 모음, 커플링부터 럽스타~ 해명없는 김지인 인스타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자위 행위 암시 질문? 정부 유튜브 삭제 > 사과문

세븐틴 원우 소녀시대 비하글 인성 논란, 악플러 과거 병크?

원로배우 갑질 누구? 최불암 매니저 미담 "주례도 봐주시고 착한 어르신"

이순재 매니저 갑질, 180만원에 가사 잔신부름까지? 부인 녹취록 폭로

선미 가슴수술 "엑스레이 찍어 보여줄수도 없고.. 그리 크지도 않다" 해명

데이식스 jae 제이 "왜 나만 유튜브 막나" JYP 차별대우 저격.. 탈퇴 퇴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