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분들은 아실것이고 나이가 어리거나 젊은분들은 잘 모르시겠네요.

여성 개그우먼 , 개그맨 이성미를 아시나요? 1959년생 출신으로

1980년 데뷔, 현재는 남편 조대원 씨와 결혼해서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있지만.. 그중에 1남 조은기 군이.. 미혼모 시절 얻은 아이로 말이많았죠?

조은비 조은별 두 딸은 지금 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이들이고요.

그리고 이 역시 아시는 분들 다 아시지만, 이성미가

처녀의 몸 즉 미혼모로 낳은 아들 조은기 군은.. 가수 김학래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

쉬쉬했고 김학래는 해외로 이민을 가면서 도피성 이민이다 뭐 말도 많았는데

최근 김학래가 이성미 미혼모 스캔들에 대해서 해명을 했더라구요.

 

"20년전 과거사의 진실을 고백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김학래의 글.

김학래의 주장은 이러합니다. "이성미의 임신, 아이임신은 내가 허락한게

아니었다" 라고요. 엥? 임신이..뭐 허락하고 말고의 문제인가요............??

 

[스폰서광고]

대략 정신이 멍해지는 김학래의 글... 아니 임신이라는게 남녀가

만나서 관계를 하면 생기는거지, 남자가 허락해야 하는 임신인가요?

뭐 그럼..허락안하면.. 낙태라도 해서 아이를 지워야하나요????????????

 

김학래의 말을 더 들어볼게요.

"이성미와 헤어진후 3개월이 되어갈쯤 이성미가 임신을 통보했다.

이미 이성적 감정이 정리된 입장이라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합의했다."라고요.

아니 보통 아무리 그래도 아이 나오면 위자료나 양육비를 지급하거든요

아이는 여자 혼자 만드는게 아니니까요.. 남자도 아빠의 책임을 지는거죠

그 책임이라는것도, 여자가 평생 시간과 정성 갈아넣는것에 비하면

돈 조금 내는거라서 여자에 비해서 남자의 책임은 턱없이 작게 지는 경우가 대부분..

 

뭐 여튼간에 이성미도 지금은 결혼했고 김학래 역시 박미혜씨와 결혼을 해서..

김학래는 박미혜와 결혼식 자체도 "만난지 얼마 안되서 결혼했다"라고 밝히기도했죠.

주변에서 김학래에 대한 비난이 많았다고 해요. 당연하겠죠.

 

[스폰서광고]

김학래 부인 박미혜 말로는 "우리 아이가 친구들 사이에서 비난받았다.

남편 김학래의 과거로 인해서 내가 나쁜여자가 되어있었다. 이에 충격을 받고

독일로 유학을 가게된것이다"라는데요.... 도피성 유학 맞는디 그럼..

양육비를 왜 안주냐는 말에 김학래의 대답은 이러하네요

"만나거나 접촉이 있어야 주는게 양육비다. 내 아들이라는게 법적으로

성립되어야 양육비를 주는거다. 이성미의 아들은 법적으로 내 아들이 안되있다.

지금이라도 아이가 찾아온다면 사과하고 위로해주고 싶지만.."이라고......

헐.. 그니까 법적으로 남남이니까 돈안줘도 된다 이거네요?

법적으로 아들이 되려면 결혼했다가 이혼한 케이스만 가능하다네요.......

김학래는 우리나라 법의 헛점을 잘 이해하신듯..

 

 

법이 이렇고 사람 인식이나 생각 가치관이 이런데 어느 여자가 아이를 낳겠어요

출산율 장려 어쩌고 쓸데없는데 돈쓰지말고, 미혼모에 대한 지원 늘리고,

한부모 자녀도 당당한 가족으로 인정받게 해주고, 태어난 아이에 대해서

아빠도 엄마도 소흘하지 않도록 법적인 규제만들어야 하지않나 싶어요

예나 지금이나 남자들은 임신을 전부 여자탓으로 돌리는듯..김학래 너무 실망스럽네요

"임신을 허락받고 했어야지"라는 마인드 자체가.....

 

손정우 결혼 매매혼? 부인 국적 베트남, 감형 받으려 2심중에 혼인

스페이스에이 김현정 근황, 남편 + 시부모님 서울대? 아들도 상위 1프로 천재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표절? 몬스터 앨범 = 조셉앤스테이시 로고 + 샤넬

AOA 유경 인스타그램 "민아도 나도 같은 피해자, 오해해서 미안" 해명

문희준 인성, 토니안 컴퓨터 박살내고 시치미.. 장우혁 누명 17년 만에 벗겨져

지민 숙소 남자친구 ㅅㅅ, 민아 과거 폭로? 초아 괴롭힘, 선물 도둑질 만행 정리

미르 누나 학창시절 인성논란 댓글, 인정과 해명 유튜브 영상! 큰누나 이혼?

설채현 수의사 "지드래곤 강아지 가호 방치 맞다, 반려견 아니다" 디스 저격

모모랜드 연우 인스타 "탈퇴는 내의지X, 선택권 없었다" 의미심장 소속사 저격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인스타그램, 우지윤 불화 인정! "저격에 힘들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