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부도 그냥 열심히 해야 하는게 아니라 유전자와 재능이라고 하죠?

이해력과 지능뿐 아니라 집중 잘하고 몰두하는것도 재능이라하고..

그래서인지 엄마아빠가 공부를 잘하면 아들딸도 공부잘하는게 당연하다고 하는데요.

 

과거.. "섹시한 남자" 성숙, 배신의계절, 주홍글씨,

어게인, 주홍글씨, 아름다운이별 등등의 노래로 큰사랑 받았던

스페이스 에이 기억나시나요? 그 스페이스A의 보컬 김현정은요?

슈가맨 등등으로 스페이스에이가 큰 화제 되기도 했었죠..

김현정 나가고난뒤는 안유진이 들어와서 메인보컬 자리를 잇기도 했었는데..

 

암튼 그런 김현정에 대해서 간단히 말해보자면, 1977년생으로

나이는 44세~ 배우자 김부환과 결혼해서 슬하에

아들 김창진 딸 김하윤 1남1녀 낳고 잘살고 있는데..

 

[스폰서광고]

재미있는건 이 김현정네 집안, 정확하게는 김현정 남편네

집안이 전부 엄청난 브레인의 소유자라는거~ 섹시한남자 노래 불렀었는데

실제로 뇌가 섹시한 뇌섹남이었다니 ㅋㅋㅋ

남편 수능성적이 상위 1.8%라서 오 대단한데~했는데

사실 남편이 그 집안의 최약체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남편이 공부 잘하니까 아들 창진이가 영재인것도 당연하고요

 

김현정 아들 재능이 .. 지능 상위 4퍼센트에,

타고난 지능은 1.4퍼센트라고 하죠 ㄷㄷ 그것만해도 대단한데

알고보니 김현정 남편의 엄마 아빠, 즉 시어머니 시아버지가

엄청난 천재셨더라구요.ㄷ.ㄷㄷ

 

[스폰서광고]

시아버지 서울대 국어국문학과, 시어머니 서울대 수학과..

심지어 할머니는..50년전에 수학신동으로 신문에 나기까지함..ㄷㄷ 

와 근데 이 할머니가 수학의정석 집필도 했다고 하네요 ㄷㄷ

메인 집필자는 다들 아는 그 유명한 홍성대 맞는데 뭐 공동집필 그런거겠죠?

그만큼 어마무시한 대단한 분이라는거겠죠..

 

아니근데 이런 대단한 집안에 시집가면..좀 주눅도 들고,

어려운 학문적인 이야기 하면 혼자서 못알아들을까봐.. 제가 괜히 걱정되는?ㅋㅋㅋ

서울대 캠퍼스 커플 시부모님.. 근데 그거아세요 수능 1.8퍼센트면

이과 의대 치대 한의학 문과 스카이 다 못간다고.. 참 수능 1퍼센트가

실제 숫자로는 엄청 많다고 하네용..

 

 

설채현 수의사 "지드래곤 강아지 가호 방치 맞다, 반려견 아니다" 디스 저격

모모랜드 연우 인스타 "탈퇴는 내의지X, 선택권 없었다" 의미심장 소속사 저격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인스타그램, 우지윤 불화 인정! "저격에 힘들었다"

AOA 민아 손목 자해, 지민 10년간 괴롭힘 때문? 지민 반응 "소설"

광주 영천중학교 체육교사 양다리사건, 신상폭로! 이름은 샤이니 멤버?

박민영 아삭이고추 김치 선물, 유재석 이승기 엑소 오세훈 반응이 ㅋㅋ

갓세븐 영재 사생 경고 "사람 인생 망가지는거 보고싶어?" 분노 인스타

박승현 트레이너 게이혐오 논란 "고추, 똥꼬 사진 그만좀 보내"

송대익 주작 "피자나라 치킨공주, 배달원이 먹던 치킨 왔다" 조작 방송?

이효리 윤아 노래방, 코로나 시국에 마스크 없이? 취중 인스타 라이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