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무엇이든 물어보살" 통해서 박보검 닮은꼴 고등학생

김민서 군이 출연해서 난리가 난 적이 있었죠? "박보검 닮은꼴이라서 곤란한다"라는

사연으로 출연했지만, 정작 사진아닌 실물은 그다지 박보검을 닮지않아서 더 논란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러거나 말거나..박보검 닮은꼴 이라는 닉네임으로 꾸준히

유튜브 브이로그 일상등의 영상을 올리던 김민서군..

그런 김민서 군이 최근 성형수술을 감행을 했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박보검 닮은꼴? 더이상 아닙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턱에 부목을 대고 붕대를 감고.. 눈에는 새빨간 붓기와 피멍..

딱봐도 뭔가 얼굴에 칼을 댄듯한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군.

 

[스폰서광고]

참고로 김민서 군은 무엇이든물어보살 출연이후에

"밥버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어요 박보검의 ㅂㅂㄱ에서 따온..

그게 알려지니까 "밥버거 먹는 동족상잔 영상"하면서 밥버거 먹방을 올리기도 했죠

여러모로 보통 멘탈은 아닌거 같고.. 대단하네요.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군이 한것은 눈매교정

그리고 메부리코 교정술인데요. 원래도 콧대가 굉장히 오똑하고 높았네요

높지만 약간 휜부분을 절골을 통해서 매끈하게 편것 같고요.

 

그리고 눈매가 좀 쳐진 느낌이었잖아요? 왼쪽이 원래 얼굴이고

오른쪽이 포토샵으로 교정한건데요. (어플) 지금 눈매교정술을 통해서

눈매를 더 올려서 훨씬 인상이 좋게 예쁘게 잘 되었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박보검 닮은꼴 더이상 아니라고 하는거 보면 박보검 닮았다는

소리를 듣기싫어하는 뉘앙스로 글을 썼는데. 정작 수술한 얼굴을 보면

오히려 예전얼굴보다 더 박보검 닮고 싶어서 박보검 처럼 고쳤다는 느낌도 살짝...

 

이런저런 논란이나 악플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나 화제성도 있는지라

김민서군 유튜브 민서공이 현 구독자 수는 무려 8천명 이상이에요

곧 일만명 정도 되겠네요. 이정도 되면 매달 수익도 어느정도 꾸준히 나올듯 해요.

 

악플 감수하고 계속 영상 올리는거 보면 관심도 좋은것 같고

본인이 유튜브 쪽으로 계속 나가고 싶어하는것 같죠

다만 나이가 좀 어리고 고등학생인지라.. 조금 걱정되기도 하네요

나이가 어릴때 악플 많이 받고 하면 정서적으로 좋지않을것 같아서..

 

 

박보검 대식가 먹방, 기초대사량도 잘생김? 닮은꼴 고등학생 김민서 따라할듯

박보검 닮은꼴 고딩 김민서 인스타그램 악플 상태 "기안84 닮음"

aoa 민아, 설현 찬미 결국 언팔..? 지민 사건 후 근황! 유나 "충분히 이해해"

김이브 손봄향 "싸워보자고? vs ㅅㅂ누군지도 모르는데 닮았대" 공개저격 맞디스

세븐틴 카레 인종차별 논란? 원곡자 노라조 조빈 사과..원우 도겸 버논

sf9 다원 학폭 2차피해자 등장 "초 중학교? 난 고등학교때 왕따 당했다"

비디오스타 산다라박 디스한 보챙 "한국 예쁜여자 같은 성형외과 의사 작품"

김나영 유튜브 PPL 논란? 강민경 한혜연과는 다르다! 광고 아닌척 no

김우석 라디오스타 "업텐션 no정산, 5년만에 엑스원으로 첫 정산" 수익 얼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