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박보검 닮은 고등학생이 큰 화제를 몰았었죠?

인스타그램 사진상으로는 진짜 박보검 같은 훈훈하고 성실한 느낌

박보검 못지않은 미소를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그런 박보검 닮은꼴 고등학생 김민서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을 했더라구요.

사진상으로 참 훈훈했던 김민서... 어느정도 사진빨은

있겠거니 예상은 했지만, 좀 예상보다는 많이 , 예상보다도

심할정도로 안닮은 모습에 네티즌들은 실망했고

실망에 그치지 않고 혹평을 보내기도 했는데요 ㅠㅠ

 

아니근데 진짜 실물이랑 사진의 차이가 상당하더라구요.....

포샵이나 사진빨은 여자들이 심한줄 알았는데. 이렇게 보니까

요즘은 남자들도 사진빨 무시못할 수준? 사진은 진짜 똑같잖아요.

 

[스폰서광고]

물어보살 출연하고나서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이름이

연일 실검에 오르며 인터넷을 장악했는데..사실 좋은 의미로

장악한건 아니고 실망, 충격, 비난으로 장악을 했죠..

 

뭐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군 말로는 "전날 컨디션이 안좋아서

얼굴도 붓고 난리도 아니었다"라고 하는데

사실... 골격이나 눈 크기는 컨디션 문제는 아니죠..ㅎㅎ;;

보니까 본인이 박보검 비슷하게 스타일링도 엄청 하고 다니더라구요

표정도 박보검처럼 웃거나 비슷한 각도를 고집하고요.

그리고 김민서군 인스타그램 댓글 상태.. 김민서군이 악플은 고소한다는데

다들 각도기 잰건지 안잰건지 아슬아슬하게 조롱성 댓글을 꽤 올렸네요..

 

[스폰서광고]

"양상국 닮았다" "김현수 닮았다" "악동뮤지션 이찬혁 닮았다" 등등..

아주그냥 박보검 빼고 닮은꼴 유명인들 다 등장하겠네요 ㅋㅋㅋ

박보검 닮았다고 박보검 이름 팔고다닌 죄라고 해야할지..

네티즌들 반응을 종합해보니 딱 이거더라구요.

"굳이 악플다는 사람도 나쁘지만, 박보검 따라하려고 오랜시간동안

엄청나게 노력해놓고, 아닌척 하는건 어이없고 좀 보기싫다" 라고요.

따라해놓고 방송에서는 아닌것처럼 말한것도 네티즌 심리를 자극한거겠죠..

 

 

진짜..사진만 보면 박보검인데 ㅠㅠ..  이런걸 요즘 셀기꾼이라고 하나요?

차라리 야구선수 김현수가 훨씬 더 닮은 느낌... 근데도 본인이

 박보검 연기영상도 따라해서 올리고.. 박보검을 많이 좋아하는듭..

그래놓고 "의도한적도 따라한적도 없다"라고 하니 그건 좀..

 

이선희 이혼 이유, 재혼한 남편과 14년만에 또 결별? 전남편 자살

서지영 집안 출신, 친일파 정치인 서승환 서종철? 이지혜 당할만했네

쌍갑포차 pd 장자연 리스트 성상납 의혹? "전창근 결백" jtbc 입장문

방탄소년단 뷔 pt트레이너 안성환 사칭, 이태원 코로나 엮으려다 들통

백현 백댄서 김지향, 아이돌 연습생? 전소미 논란 + 강다니엘 무대 과거

아이즈원 작사비 삥땅친 플레디스 한성수 대표. 아내이름 팔아서..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김민준 부부, 90억 빌라 옆집 이웃사촌?

리쌍 길 아내 아들 공개, 음주운전 후 최근근황! 개리와 불화는?

러블리즈 오마이걸 싸인CD 중고판매, 울림 해명문"도둑맞았다" 인성?

황인욱 취했나봐 1위, 또 사재기 기계픽? 그놈의 만취 포장마차 감성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