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긴것만 보면 모태마름에, 입도 짧고 별로 많이

 먹지도 않을것 같은 배우 박보검. 그런 박보검이 존잘이면서

뜻밖의 대식가로 유명하다고 하죠? 박보검이 만약에 유튜브를

한다면 꼭 해줘야 하는 컨텐츠 그거 바로 먹방..

 

과거 1박2일 출연했을때 이미 수많은 먹방 짤을 남긴 박보검

저 쌈싸먹는 크기 보네요. 기본적으로 입 안 공간이 큰듯?

많이 크게 먹으면서, 또 깔끔하게 먹는게 박보검 먹방 스타일인데요.

 

정말 놀라웠던 장면 하나.. 박보검이 마시고 있는 음료는

포카리스웨트, 게토레이 같은 이온음료고 한잔에 500cc 컵이었어요

근데 박보검은 연속적으로 계속 드링킹을 합니다.

 

[스폰서광고]

주유권따기 게임인지라 많이 먹어야 하는데..박보검음

이 게임에서 500cc  컵을 무려 5잔이나 들이켜요..

거의 물을 2.5리터를 먹은거죠 ㄷㄷㄷㄷ 아니 1.5리터 한병도 힘든데...

거의 페트병 사이즈로 물 2병을 먹은거죠..

 

레몬도 한입에 통채로 넣어버리는 박보검.. ㄷㄷ

먹는거만 봐도 복이 넘치네요 남 먹는거 보고 흐뭇하긴 처음ㅋㅋㅋ

거 박보검 닮은 고등학생 김민서 걔가 또 먹방 따라하는거 아닌지 살짝 걱정ㅋㅋㅋ

 

하긴 박보검이 그냥 많이 안먹고 쬐끔 먹고

나머지 분량은 얼굴로만 대충 채워도 유튜브 구독자 폭발예감..

아니근데 왜 유튜브 안해요 다른 연예인들 다 하는데..ㅠㅠㅠㅠ

 

[스폰서광고]

저 진짜 태어나서 남 먹방 한번도 본적 없는데

박보검이 유튜브 먹방 한다고 하면 진짜로 볼거에요 ㅋㅋㅋ

진짜 잘먹는데 진짜 잘생긴 박보검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찔끔 째끔 깰짝거리지 않고, 또 흘리거나 입에 묻히거나

쩝쩝거리거나 하지않고 깔끔하게 먹어서 더 보기 좋은것 같아요.

글구 박보검 저렇게 잘 먹는데 안찌는거 보면 기초대사량도 잘생긴 느낌ㅋㅋ

 

마무리는 물먹는 박보검 짤.. 물병에도 입 안대고 먹더라구요..

예전에 효리네 민박에서 잘먹던거 기억나네요. 그때 효리민박에서

월남쌈 먹었는데 먹는거보니 저도 월남쌈 겁나 땡겨서 사먹었던..

 

 

박보검 닮은꼴 고딩 김민서 인스타그램 악플 상태 "기안84 닮음"

타쿠와 성형수술 비포애프터 비교 "얼굴 바뀌니 성격도 바뀌어" 눈 콤플렉스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 학폭 해명? "양심있니?" 싸늘한 블라인드 라운지 반응

홍선영 악플 "홍진영 언니말고 뭐 있나? 못생기고 뚱뚱한게 방송 나오지마"

김호중 친엄마, 팬들에게 돈과 굿 강요, 전매니저에게 내림굿 까지!

양아치로 소문난 아이돌 기획사 총정리, FNC MBK TS미디어.. YG?

손정우 결혼 매매혼? 부인 국적 베트남, 감형 받으려 2심중에 혼인

스페이스에이 김현정 근황, 남편 + 시부모님 서울대? 아들도 상위 1프로 천재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표절? 몬스터 앨범 = 조셉앤스테이시 로고 + 샤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