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가봐도 혼혈의 외모이지만, 영어 한마디도 못하고 걸쭉한

한국말 그것도 급식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걸로 큰 화제가 되었던 한현민.

딱봐도 아프리카계인 한현민은 혼혈인지라 피지컬이 너무나 우월하고

덕분에 그 피지컬을 기반으로 모델로도 활동중인데요.

 

그런가운데..모델 한현민의 아버지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한현민은 한국반 아프리카반 반반이지만 아빠 아웨타이투스는 혼혈이 아니지요

나이는 1973년생으로 48세라는데 워.. 낼모레 쉰 맞나요? 몸이 장난 아니시네요.

 

참고로 한현민 가족을 소개하자면.

아버지 아웨타이투스. 엄마 한혜진.

남동생 한 타이투스 주드 ,

여동생 한 타이투스 샤일라,

여동생 한 타이투스 에이미,

남동생 한 타이투스 에모스

남동생 한 타이투스 다니엘

 

[스폰서광고]

토탈 이렇게 8명의 가족..... 와 진짜 대식구네요. 막내가 2018년생이래요.

한현민이 2001년생인데..형이랑 17살 차이 실화냐 ㅋㅋㅋ 아무래도

아프리카 계라서 아들딸 가족많은걸 좋아하는거려나요. 어머니도 대단하시네요.

한국인 어머니의 대한민국 국적을 물려받아서 성씨는 엄마성 따라 한씨..

아빠는 나이지리아인이고 직업도 영어강사래요. 나이지리아는 영어를 공용어로 쓰고요.

근데 정작 한현민 영어 전혀 못하는거 너무 웃기지않나요?ㅋㅋㅋㅋ

 

반면에 동생들의 경우는 영어로 말은 못해도 영어듣기까지는 가능하다고..

한현민은 왜 영어를 안배웠냐면 아빠가 한국어를 어느정도는 알아듣고

또 사는곳이 한국이라서 본인이 안배운다고 했다네욬ㅋㅋ엌ㅋ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러고보면 한현민만 한국식 이름이고 동생들은 전부

에이미 다니엘 영어식 이름이네요? 따로부르는 한국이름도 있다고는 하는데..

한현민 아빠가 "왜 이름도 성도 한국꺼만 쓰냐"고 항의해서

한국인 성에 외국인 이름 짓는식으로 그 뒤로는 바꾼거라고 함ㅋㅋ

 

 

9살때까지는 외동아들이었는데.. 그뒤로 갑자기 동생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는 한현민.. 근데 엄마도 젊으시고, 또 아빠가 보시다시피

너무 건강하셔서..동생들이 다섯이나 생긴거 같으네요 ㅋㅋㅋ

 

한국이 고향이라서 향수병 같은게 전혀 없다는 한현민..

입맛도 국밥종류 꼼장어를 좋아한다는 한현민..

본인의 정체성이 한국의 흑인이라는 한현민..

군대도 당연히 가야한다고 인터뷰 하기도 했더라구요.

아 참고로 한현민 아빠는 한현민이 연기할때 극중에서 아버지 역으로 까메오 출연한 전력이 있다고 ㅋㅋㅋ

 

 

김학래 스캔들 해명 "이성미 임신, 내허락 안받고 아들 출산" 인성 ㄷㄷ

타쿠와 성형수술 비포애프터 비교 "얼굴 바뀌니 성격도 바뀌어" 눈 콤플렉스

홍선영 악플 "홍진영 언니말고 뭐 있나? 못생기고 뚱뚱한게 방송 나오지마"

김호중 친엄마, 팬들에게 돈과 굿 강요, 전매니저에게 내림굿 까지!

양아치로 소문난 아이돌 기획사 총정리, FNC MBK TS미디어.. YG?

손정우 결혼 매매혼? 부인 국적 베트남, 감형 받으려 2심중에 혼인

스페이스에이 김현정 근황, 남편 + 시부모님 서울대? 아들도 상위 1프로 천재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표절? 몬스터 앨범 = 조셉앤스테이시 로고 + 샤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