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배우 이순재가 매니저에게 갑질을 하고, 심지어 집안일까지 시키는등

매니저가 아닌 몸종처럼 부려먹고 4대보험도 안해줘서 큰 논란이 되었죠?

초반에 이순재는 "매니저 고소 법적조치 할 예정"이라고 큰소리 쳤으나

매니저가 거듭 녹취록을 공개하자 꼬리를 내리고 사과와 반성문을 올렸는데요.

이순재 매니저 갑질, 180만원에 가사 잔신부름까지? 부인 녹취록 폭로

자세한 내용은 윗링크를 참조.

 

그런데.. 이번에는 배우 신현준이 바로 그 타깃이 되었네요

신현준과 10년정도 같이 일을 한 전 매니저가 신현준의 갑질에 대해

신랄한 폭로를 이었는데요. 역시 돈 제대로 안주고, 허드렛일 시키고..

뭐 그런 이유겠죠.

 

일단 기본적으로. 우리나라 매니저 문화가 많이 바뀌어야한다는건 맞아요.

외국처럼 딱 매니지먼트만 해야지, 배우 수발을 매니저가 다 드는 분위기와 풍토..

이게 바뀌어야 매니저를 하인 노예 취급 안하고, 직장동료처럼 대할수 잇을건데요

 

[스폰서광고]

여튼 신현준 전매니저인 "김광섭"씨가 신현준과 함께 일한동안

공과사 구분없는 과도한 업무, 부당한 대우를 폭로하면서 문자들도 밝혔어요.

뭐 그때는 그게 당연한줄 알았다는게 전매니저 김광섭씨 주장.

 

"1995년 처음 매니저 일 시작했다. 2년간은 월급이 60만원이었다.

그뒤로 100만원으로 올려주긴 했지만 6개월 뿐이었고,

그 뒤로는 작품, 광고 가져오면 그 수익 십분의 일을 지급한다고 했으나

지켜지지 않았다"라는 전매니저 김광섭..

 

근데 이것도 좀 웃긴게 1995년에 60만원 받았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그당시 1995년 평균 임금 수준 찾아봤어요.

중소기업이 45~50, 대기업이 70만원 정도라는 댓글이 있네요..

 

[스폰서광고]

그래서 공기업인 교사 , 선생님 월급 찾아보니

1995년에 48만 4천원.. 물론 공무원과 교사는 월급보다

수당이 더 중요하고 이런저런거 다 더하면 훨씬 받았을것이고

공무원 월급은 시중 기업 월급보다 훨씬 적긴해요.

 

그리고 김광섭 대표가 밝힌 문자라는것들이.. 고르고 고른것일텐데

어째 말투가 찐친에게 하는 말투더라구요. 아니나다를까 매니저와

신현준이 친구처럼 지냈다고 하네요. 문자보면 "심심하다~ 놀자~"

이런 문자도 신현준이 꽤 많이 보냈고요.

그리고 신현준이 내건 입장문.. 보니까 신현준 엄마의

심부름도 해줬다는건 맞는것 같네요. 문제는 이 김광섭 매니저가

과거에 다른 매니저들 돈도 떼먹기도 하고.. 글고 전참시 같이 나온

현재 매니저 김관용이 과거 매니저에 대해서 폭로를 했더라구요.

"전 매니저는 동생 매니저들 월급을 중간에서  가로챘고 피해를 많이 끼친 사람.

신현준은 인간미 있고 사람 잘 챙기는 사람이다."라고..

 

김동현 "ufc 돈때문에 한것, 챔피언 되려는게 아니라" 솔직 발언 @집사부일체

양준일 거짓말, 전부인 사이 숨겨진 딸 있다? "재혼 맞지만 내딸은 아님"

유튜버 흐림 인스타 "섹ㅅ는 정말 좋았어" 여친있는 남자와 바람 불륜?

김학래 스캔들 해명 "이성미 임신, 내허락 안받고 아들 출산" 인성 ㄷㄷ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 학폭 해명? "양심있니?" 싸늘한 블라인드 라운지 반응

홍선영 악플 "홍진영 언니말고 뭐 있나? 못생기고 뚱뚱한게 방송 나오지마"

김호중 친엄마, 팬들에게 돈과 굿 강요, 전매니저에게 내림굿 까지!

양아치로 소문난 아이돌 기획사 총정리, FNC MBK TS미디어.. YG?

손정우 결혼 매매혼? 부인 국적 베트남, 감형 받으려 2심중에 혼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