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버웹툰 여신강림을 인기리에 연재중인 웹툰 만화작가 야옹이 작가.

얼마전 야옹이 작가의 몸매가 한참 시끌시끌 떠들썩했었죠?

몸매가 좋은것은 맞는데 과한 보정 포토샵 아니냐 어쩌고 하는걸로요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몸매 "골반수술? 어이없네" 엑스레이 뼈사진 공개

이에 야옹이 작가가 뼈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참.. 그러고보면 야옹이 작가는 그림만 잘그릴 뿐 아니라

본인이 이쁘고 몸매도 좋은것은 물론..능력까지 좋다는 사실

여러모로 현실에 쉽게 존재하기 힘든 뭔가 판타지적인 존재인데요

심지어 차까지 페라리 포르쉐..라니.. 우와우인데요

 

그냥 차가 비싸서 과시하려고 샀다기보다는 .. 차를 좋아하고

차덕후, 차매니아, 취미도 차타고 드라이브라는 야옹이작가.

그러다보니 페라리 프로모 영상을 스샷해서 올리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또한 위켄드 뮤비에 페라리 등장했잖아요

고것도 스샷해서 올리면서 꾸준한 차 사랑을 보여주신..

그야말로 존멋라이프 살고계신 야옹이 작가님 ㅋㅋㅋ

와... 칼주차한거보소 ㄷㄷㄷ 야옹이작가님 차를 좋아할뿐 아니라

주차도 드라이빙도 잘 하시나봐요. 세간의 편견은

여자는 차를 잘 모르고, 운전도 주차도 약하다 이런게 있는데

야옹이 작가님은..그 편견과는 정말 다른 분인듯.

보통 차 바꾸면 "차 바꿨어요~ 이쁘죠?" 이럴건데

차 바꾸시고 올린 인스타보세요 ㅋㅋㅋ "박스터에서 992로 기변하게 되었다

박스터도 재미있었찌만 쏘는스타일인지라 쿠페를 선호해서

쿠페모델로 넘어왔다" 라고..

 

[스폰서광고]

"차량 컬러는 젠티안 블루나 gt실버가 예쁘다고 생각했지만

화이트컬러도 예쁘다. 배기가 조금 아쉽지만 부드러운 주행감이

만족도가 높다. 길들이기 전이라 모르는 부분이 많다" 라고...

찐...차덕후 카덕후 맞네요..ㅋㅋ 멋지다..

 

그냥 차안에서 음악 듣는 영상 올린건데도 뭔가 간지가 나고..

다양한 덕질 하시는거 봤지만 차덕질을 제일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전에 엑스원 조승연 덕질도 하셨던데 ㅋㅋ

글구 이건 취미는 아니지만, 다양한 곳에 기부와 봉사

엄청 많이 하시더라구요. 단발성도 아니고.. 꾸준히..

그리고 덕질하는 가수한테 수백만원짜리 서폿 조공해서도

화제가 되기도했죠. 참. 자기 능력이 되니 능력껏 멋지게 사는듯?

 

 

포르쉐 앞의 야옹이 작가..진짜 너무 멋지네요.

외모 능력 몸매 다 가진..

 

양준일 거짓말, 전부인 사이 숨겨진 딸 있다? "재혼 맞지만 내딸은 아님"

유튜버 흐림 인스타 "섹ㅅ는 정말 좋았어" 여친있는 남자와 바람 불륜?

김학래 스캔들 해명 "이성미 임신, 내허락 안받고 아들 출산" 인성 ㄷㄷ

타쿠와 성형수술 비포애프터 비교 "얼굴 바뀌니 성격도 바뀌어" 눈 콤플렉스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 학폭 해명? "양심있니?" 싸늘한 블라인드 라운지 반응

홍선영 악플 "홍진영 언니말고 뭐 있나? 못생기고 뚱뚱한게 방송 나오지마"

김호중 친엄마, 팬들에게 돈과 굿 강요, 전매니저에게 내림굿 까지!

양아치로 소문난 아이돌 기획사 총정리, FNC MBK TS미디어.. YG?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