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 종합격투기 UFC 선수로

스턴건, 매미킴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는 김동현!

하지만 현재는 격투기 ufc 파이터라기보다는 그저 예능인,

재미있고 입담좋고 덩치크고 웃긴 방송인의 입지를 가지고 있죠?

나름 한국 격투기 판에서는 입지가 큰 인물이고 격투기 선수로

이룬것도 많은 김동현인지라.. 예능 방송에서 덩치큰 바보 느낌으로 웃길때도

"예전의 선수 시절이 그립다, 본업도 해달라" 뭐 이런 의견이 참 많았던 김동현

그런 김동현이 최근, 격투기에 대해서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해서 이슈가 되고있네요.

 

UFC는 챔피언이 되고자 한게 아니었다. 솔직히 돈이 목표였다 라는 발언을 한 김동현..

뭐.솔직한거죠. 의사 선생님 경찰, 다 전부 사명감이야 있겠지만 솔직히

돈 안주면 의사한다는 사람..과연 몇이나 있을까요? 격투기 선수 역시 마찬가지고요.

 

[스폰서광고]

ㅇㅇ살에는 ㅇㅇ동 ㅇㅇ평 ㅇㅇ아파트를 사겠다

ㅇㅇ살에는 ㅇㅇ 기종 외제차를 사겠다 다 솔직한 목표는 머니, 돈이라는 김동현.

김동현 말로는 ufc 제도가 잘못되었다고 ? ㅋㅋㅋ

왜 ufc 제도가 잘못되었느냐, 김동현 말인즉슨, 지는 선수는

돈을 안줘야하는데 진 선수도 돈을 주니까 해이해진다고 ㅋㅋ

물론 농담으로 하는 말이겠죠 김동현은. 뭐 그리고 본인은

꿈이 그렇게 크지 않았기 때문에 한번도 챔피언 목표인적이 없었다고..

이 발언의 반응이 둘로 갈리고 있네요.

"굳이 알고싶지 않았고, 팬으로서 실망스럽다, 차라리 말하지말지"라는 반응과

"누구나 돈때문에 일하는건 당연한거고 솔직한거다. 이해해줘야한다"라는 반응요.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김동현이 대한민국 격투기 선구자이다보니

그런 선구자적인 인물이 저런 말을 한것에 대해서..격투기 팬들은 실망했다는 반응이 있네요.

그리고 솔직히 국가대표도 아니고 경기마다 얻어터지고 몸상하고 뼈 내려앉는데..

좋아서 하기보단 돈때문에 할수도 있는거죠.. 그렇다고 설렁설렁 대충한것도 아니고..

갠적으로는 김동현이 예능인 되고나서 캐릭터가 귀엽고 어리버리하게

몰이당하는게 너무 웃기고 귀엽더라구요. 강호동도 그렇고 서장훈도 그렇고

운동선수 출신 방송인 예능인이 없는것도 아니고요.

솔직히 국대들도 메달딸려고 하는거, 연금 받으려고 따는거잖아요.

김동현이 챔피언 급은 아니고, 본인도 그걸 잘 알고있는거고,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자존감도 높다고 생각해요. 챔피언은 못갔어도

유엪시 중에 가장 헬인 쉘터급 7위까지 갔었고.. 

그게 아시안 최다승 타이 기록일거에요. 말을 저렇게 한건 어릴적 집에

돈없이 어려울때 운동하면서 돈모아서 저렇게 한거겠죠. 글구 김동현이 진짜 대단한건,

경기때 스테로이드 약 안먹고 홍삼 먹으면서 몸 만든거.. 정말 대단한거죠.

 

mc그리 김동현 "엄마 욕하는 악플 맘아파" 핸드폰 사진 인스타 유출

피오 방송태도 논란, 김동현에게 역정 버럭 "내가 알아서 할게!" 놀토 영상

김호중 친엄마, 팬들에게 돈과 굿 강요, 전매니저에게 내림굿 까지!

양아치로 소문난 아이돌 기획사 총정리, FNC MBK TS미디어.. YG?

손정우 결혼 매매혼? 부인 국적 베트남, 감형 받으려 2심중에 혼인

스페이스에이 김현정 근황, 남편 + 시부모님 서울대? 아들도 상위 1프로 천재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표절? 몬스터 앨범 = 조셉앤스테이시 로고 + 샤넬

AOA 유경 인스타그램 "민아도 나도 같은 피해자, 오해해서 미안" 해명

문희준 인성, 토니안 컴퓨터 박살내고 시치미.. 장우혁 누명 17년 만에 벗겨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