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힙합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메킷레인 소속 래퍼들도 아마

좋아하시거나, 좋아하진 않더라도 이름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죠

쇼미더머니777 우승자 나플라를 비롯, 준우승자 루피도 있고

오왼오바도즈, 블루, 영웨스트 이렇게 5명이 소속된 레이블인데요

그런데.. 메킷레인 소속 래퍼들이 대마초..즉 마약을 하다가

무더기로 적발되는 사건이 터졌네요. 메킷레인이 미국에서

태어나거나 혹은 미국에 이민 혹은 유학등 이유로 다들 미국에서

활동하다가 미국에서 뜻을 맞춰서 다같이 한국에 온 그런 크루들이거든요..

근데 좀 웃긴게 사건이 터진건 10월 19일 어제지만..

대마초 검사 자체는 작년인 2019년 9월에 대마초 검사를 받았다고..

와..1년전 흡연한게 양성판정으로도 뜨기도 하는군요..ㄷㄷ

 

[스폰서광고]

그러고보니 루피 빡빡머리 나플라 염색 탈색머리 오왼오바도즈 삭발..인게

떠오르네요. 모발검사를 피하기위해서 마약범들이 전형적으로 하는 수법이라고 하죠

최근 메킷레인 유튜브 컨텐츠에서도 "눈썹없는 모나리자 세명"이라면서

블루를 제외한 루피 오왼 나플라를 곱기도 했고요.

여하간. 대마초는 영웨스트가 인터넷에서 구매했고

영웨가 구매한 대마초를 오왼 오바도즈, 나플라, 루피, 블루등이

다같이 흡입한거죠..이로서 메킷레인 소속이 전부 마약사범이 되버림..

그러나 다같이 피웠어도 처벌은 다른데요. 상습적으로 피고

심지어 메킷레인 내에 공급을 한 영웨스트는 기소되어서 재판 진행중,

나플라 루피 오왼 블루는 기소유예 처리되었다고 함...

[스폰서광고]

 

아니 근데 오왼 오바도즈는 최근 쇼미더머니9에 출연한걸로 알거든요

오왼 오바도즈는 쇼미에 꾸준히 나오지만 꾸준히 떨어지네요

가사를 절어 실수해서 떨어지는것도 속상하지만 이번처럼

마약이 걸려서 통편집 처리되는것도 팬들로서는 뼈아플듯 하네요..

블루는 다운타운베이비로 최근 꿀빨았지 않나요 멜론 1위도 하고..

이효리가 블루 언급해주고 샤라웃하고 칭찬도 해주고 했는데 쩝..

힙합 랩퍼들은 왜 좋아할만 하면 다들 마약을 하는건지..

하긴 미국에서 대마초는 합법인 주도 많으니 ... 참 지역차이가 나기도 하네요.

더 찾아보니까 소변검사에서는 음성떴으나

검사하는 과정에서 대마초 흡연 사실을 시인해서 걸린거라네요..ㅎㅎ;;

1년전에 핀건 검사로는 잘 안나오나 싶기도 하고..

 

염따 인스타 "가슴큰 여자 좋아"발언, 성희롱? "브라자 사진 그만"

이센스 감옥 논란 "조폭 만나 쫄아서 랩했다" 범죄미화 감빵 에피소드

박재범 중국 쇼미 출연 팩트, 랩오브차이나 심사위원? "1000배 줘도 안함"

딘딘 조현영 연애 "우리가 하면 뭘 하겠냐" 2주만에 헤어진 이유

중국 짭 쇼미더머니, 원조 쇼미 심사위원 박재범이 출연? 국적 때문인가

악동뮤지션 이찬혁, 47억 홍대 건물 매입? 나이 25살 데뷔 8년만에..

아웃사이더 악어 폐사, 방치 의혹? 천만원짜리 공짜 분양 받아놓고.. (다흑님 가또)

양홍원 엉덩이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유? "똥x 안보인다 새끼야"

스윙스 근황, 임보라 결별 후 동업 카페는? 25kg 다이어트 쇼미더머니9 출연

송백경 kbs 라디오dj 반대청원 "음주운전, 세월호 일베발언" 과거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