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는 감옥 갔다온 것도 컨텐츠가 되는 세상인가요.

다들 아시겠지만 슈프림팀 출신의 이센스는 대마초를 하다가

검거되어서 교도소에 수감된 전적이 있죠?

그런데..최근 힙합플레이야 힙플에서, 이센스 인터뷰를 하는데

이센스가 옥중생활 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아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심지어. 감옥 안에서 노란명찰..즉 진짜 깡패 조직폭력배도 만났다는 이센스.

 

 

참고로 교도소 감빵 명찰 색깔의 뜻은 이러합니다.

일반적인 색은 흰색이고요. 위험한 수용자는 노랑색,

마약사범은 파랑색.. 그리고 사형수는 빨간색이죠.

보통 빵 안에서 빨간색은 안건드리죠 뵈는게 없다고.

[스폰서광고]

 

여하간 이센스가 만난게 저 노란명찰인데, 노란명찰 조폭은

이센스를 보고 '니 사회에서 뭐하다 왔노'라고 물었고

이센스가 랩하다 왔다고 하니..한번 해보라고 랩을 시킵니다.

여기서 살짝 자존심 싸움을 느꼈다는 이센스. 그래서 목숨을 건

위트를 발휘해서 "돈 안받으면 안합니다" 라고 했다는데요.

이에 조폭 역시 "들어봐야 돈줄지 안줄지 판단하지"라고 응수했다고.

결국 기싸움에 진 이센스는 조폭 앞에서 랩을 하는데요.

이때 "와 내가 이사람들 흥분시키지 못하면 래퍼가 아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는 이센스.. 열심히 랩을 했지만 결과적으로

그들을 흥분시키지 못했고, 오히려 조폭이 이센스 한테

랩을 해줬다고..ㅋㅋㅋ "요 변호사 개새끼 돈 다받고 개새끼"라고 ㅋㅋ

[스폰서광고]

 

뭐 여기까지만 들으면 그냥 웃긴 에피소드, 재밋는 해프닝일수도 있겠으나

이센스 감빵 생활 토크가 공개되면서 논란도 되고있더라구요.

뭐가 논란이냐? "범죄미화" "굳이 빵 갔다온걸 유미로 소비?" 이렇게요.

"감옥갔다온걸 부끄럽게 여겨야지 소비해주나? 어린애들이 보고

감옥가는걸 대수롭지않게 생각하는것도 문제다"라는 말은 일리가 있긴 하네요.

뭐 인생에서 경험이 중요하다지만.. 교도소 감옥 갔다온 경험까지

굳이 해야할 필요는 없거든요.. 근데 빵들어가서 찐깡패한테 쫀게 웃기긴 하네요 ㅋㅋ

확실히 마약은, 마약하고 활동잘하는 연예인들이 많아서 그런가,

다른 범죄에 비해서 반응이 좀 유하다는 이야기는 있죠.

살인 강도 사기 성폭행에 비해서는 좀.. 그런..

그리고 이쎈스가 딱히 범죄미화를 한것도 아니고, 그냥 있는 그대로 이야기 한거라..

그래도 이런거 듣고 와 빵가서도 살만하네 이런 생각이 들면.. 그건 좀 위험하겠죠.

 

이하이 소속사 aomg 행? 핫팬츠 니삭스 신은 뉴 아티스트 뒷모습이.. 백예린?

중국 짭 쇼미더머니, 원조 쇼미 심사위원 박재범이 출연? 국적 때문인가

박재범 중국 쇼미 출연 팩트, 랩오브차이나 심사위원? "1000배 줘도 안함"

아웃사이더 악어 폐사, 방치 의혹? 천만원짜리 공짜 분양 받아놓고.. (다흑님 가또)

양홍원 엉덩이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유? "똥x 안보인다 새끼야"

스윙스 근황, 임보라 결별 후 동업 카페는? 25kg 다이어트 쇼미더머니9 출연

송백경 kbs 라디오dj 반대청원 "음주운전, 세월호 일베발언" 과거 논란

고등래퍼 하선호 남자친구, 여고생 미자 가슴 만지는 사진 인스타? 논란

도끼 근황, 파산 후 주얼리 대금 승소? 일리네어 탈퇴 후 미국 간 이유는

m스나이퍼 가사 여혐 논란 "생리 터질듯 하니 머쉬론 2알" 여알못?

긱스 릴보이 딥플로우 저격 "힙합 아니라 테러당하고 5년간 약먹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