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에서 파충류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다흑님"이라는 유튜버 유명하죠?

악어도 키우고 .. 도마뱀도 키우고.. 관련 카페도 운영하고..

그 다흑님이 키우던 악어를 가수 아웃사이더에게 선물했는데요.

수조만 천만원, 악어 가격은 돈으로 매길수도 없지만

따지자면 수조랑 같이 줬으니 천만원 이상을 준거죠.

무료분양이지만 그래도 연예인이니까 믿고 맡길수 있겠지 하고

잘 키워달라고 좋은 마음으로 무료분양을 했을건데요.

 

그런데..그런 악어가 죽었다면 마음이 좋을까요 나쁠까요.

파충류도 생명이고, 생명이 피치못할 이유나 사정으로

죽을수야 있다지만.. 그래도 제대로 키우다가 죽은거랑,

신경도 안쓰다가 어이없이 죽은거랑은 느낌이 다르죠..

 

[스폰서광고]

문제는... 아웃사이더가.. 천만원짜리 악어를

제대로 살피지도 않은듯한 정황이 포착된다는것..

아웃사이더 윤희석 고소 사건도 그렇고 요즘 이미지 계속 안좋네요

아웃사이더가 키우는 아이돌 "리미트리스"도 불미스러운 일 계속 터지고요.

 

여튼 다시 다흑님과 카이만 악어 이야기로 돌아가서.

이 다흑님이라는 유튜버 분, 진짜 악어를 자기 새끼 키우듯이

엄청 정성스럽게 키워요. 입안에 낀 때도 칫솔질로 다 닦아주고

영양상태도 그렇고.. 사랑받은 애들은 강아지든 고양이든 악어든 똑같더라구요

사랑받은 티가 온몸에 흐르지요.. 눈 동그라니 이쁜거봐요.

얘는 악어치고 엄청 순하고 얌전해서 키우기도 편한 아이였다고.

 

근데..건강하게 잘 키우겠다는 악어가.. 사진처럼 비쩍 말라서 죽어버렸다..

자기 자식 보내는 맘으로 보낸 다흑님 마음이 어땠을까요..

위탁 사육을 보낸 아이가 몇달만에 사망..

 

심지어..  잘 지내냐고 소식 물었더니 몇달만에,

그것도 아웃사이더 본인이 아니고 직원이 "먹혔는데요?"라고 대답함;;

돼지코거북이랑 합사햇는데 거북이가 먹었다고..

아니 새끼 악어를 성체 거북과 왜 합사시키나요?

 

[스폰서광고]

동물들은 약육강식이라서 아무리 악어가 먹이사슬 위라고해도,

악어 새끼는 잡아먹히기도 하거든요. 게다가 돼지코 거북은

거북중에서 사납기로 악명높은 종류에요 사람도 많이 다치고요..

그걸 같이 합사한 자체부터가 이해가 안가네요.

이렇게 예쁘고 깨끗한 악어였는데.. 바짝 말라서..

보면 꼬리끝이 조금 뜯기긴 햇는데, 악어는 꼬리 조금 잘렸다고 절대 안죽는다네요

바짝말라서 죽은거 보면..돼지코 거북에게 지속적으로 공격당하다가

그 스트레스로 밥을 못먹어서 아사한것 같다는게 다흑님 의견..

죽었다는 이야기 듣고 폐사 개체 양도를 원한 다흑님..

하지만 아웃사이더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얼마뒤 전원을 꺼서 썩어버렸다'라고..

시체를 넘기면 사망원인 추정이 되니까..안주려고 거짓말한것 같네요..

악어는 굶기는데 사람은 안굶었나 등의 이야기도 나오고 ..ㅋㅋ

아니.. 아웃사이더 양서파충류 협회 홍보대사라면서요..

죽었을 시점 당시에, 다흑님에게 연락해서 이러이러하다 설명했으면

사태가 이정도로 커지지도 않았겠지요.........

리미트리스 윤희석 "중국인 멤버 불화, 극단적 선택" 탈퇴글 인스타

긱스 릴보이 딥플로우 저격 "힙합 아니라 테러당하고 5년간 약먹었다"

장성규 코로나? mbc 라디오 출입금지, 응급실! "단순 장염이길.."

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반응, 엑소팬 별점 테러.."아직 탈퇴 안했어?"

정동원 인스타그램 "탑6 형제같다, 김호중 빼고" 거리두기? 루머 해명

이효리 임신, 이상순 "내가 널 만져도 되니" 성욕증진 요가 페이스아이디

죠앤 교통사고, CSI도 사망 원인 못찾아? 죠앤 오빠 테이크 이승현 근황

아론 카터 포르노배우 데뷔, 미소년 아이돌이 어쩌다가.. 형 닉 카터 반응

있지(itzy) 사재기? 초동 14만장 중 7만장 영수증은? not shy 앨범 jyp 해명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