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80년대 90년대생들은 "아론 카터"라는 이름을 기억하시려나요?

백스트리트보이즈 닉 카터의 친동생이자, 형의 후광으로 가수 데뷔를 해서

꽃미남 미소년 외모로 국내외에 정말 큰 인기를 누렸었죠.

 

그런 아론 카터를 기억하셨던 분들에게는 충격적인 소식이겠네요.

외국 아역이나 어린 가수들은 왜 다들 이렇게 역변을 하는걸까요..

맥컬리 컬킨도 그렇고 .. 아리아나 그란데 마일리 사이러스 등등,

어릴적 귀여운 모습을 타파하려고 더 극단적으로 변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외모만 무섭게 변하게 아니라 심지어, 포르노 스타로 데뷔한다는 아론 카터...

우리나라로 치면 초인기 아이돌이 성인배우가 되는건데.. 아니 왜?

아론 카터가 백만장자로 돈도 많을건데.. 돈이 없어서? 왜? 읭스럽네요.

 

[스폰서광고]

아론카터는 성인 웹사이트 "캠쇼"를 통해서 포르노배우로 데뷔 예정이라는데

심지어 생방송으로 보여줄거라고 하네요.. 생방송으로 포르노 배우 데뷔..?

남들 다 보는 앞에서... 그런걸 생방송으로 보여준다고요..?

 

아론 카터가 이렇게 흑화한것에 대해서 미국과 해외 매체들은

"약혼녀인 멜라니 마틴의 영향일 것이다" 라고들 추측하고 있더라구요..

또한 아론카터 주장으로는, 10살쯤 어릴적에 아론 카터 친누나인

 "레슬리 카터"로부터 성적 학대를 받았다고...

 

 

바로 이사진속 인물이 멜라니 마틴이에요. 두어달 전쯤 6월달에

아론카터는 멜라니 마틴과 약혼했어요. 근데 약혼하고나서

가정 폭력으로 체포되기도 했죠.. 

 

[스폰서광고]

가적폭력 전에도 3년전 2017년, 마리화나 및 마약소지 혐의로

체포되기도 했던 아론 카터.. 또한 양성애자임을 밝히고 커밍아웃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고 여러모로 뜨거운 감자였네요 아론카터.

친누나 레슬리 카터 역시 약물중독으로 2012년에 사망했고..

몸고생 마음고생으로 확 늙은게 눈에 보여요. 대마초 때문인것도 있겠죠.

아론카터 어머니도 알콜중독이라고 하고.. 가족들이 왜 다들 ㅠㅠ

아론 카터도 10살에 친누나에게 강간 당하고 그랬으면 정상은 아니겠네요.

 

포르노 데뷔 선언 이전에도 "onlyfans"를 이용해서 몸을 팔고있다고 이야기가 나왔다네요..

즉 이미 성매매 비슷무리한것을 팬들에게 했다는 뜻이 되겠죠..

형인 닉카터는 아론카터에게 접근금지 명령 신청을 한 상태고요..

 

FNC 피원하모니 기호, 데뷔전 인종차별 & 선배 아이돌 악플러?

양홍원 엉덩이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유? "똥x 안보인다 새끼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지코 회사 KOZ 인수? 주식 주가 예상은

황정음 이용돈 이혼 이유, 김용준과 헤어질 때.. 아이 양육권은?

노홍철 주식 실패 근황 "개미는 뚠뚠 오늘도" 정준하 초록뱀 이후 또!!!

에이전트H 학폭 해명 정리 "실명될뻔한 사촌동생 왕따시켜서, 폭행으로 응징"

이상호 아나운서 "6살 남자 어린이 알몸 마스크.. 야하다" 페도필리아 소아성애?

서예지 연탄가스 "조창호 감독이 마시라고.." 대역없이 차 유리 깬 김재욱

레드벨벳 쌍꺼풀,수술, 슬기 빼고 아이린 예리 웬디 조이? 과거 사진 비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