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많은것이 어수선한 시국입니다.

대부분의 자영업자들이 죽는소리하지만 배달업종등등은 호황을 누리기도 하고요

캠핑은 코로나 덕분에 요즘 차박이랑 캠핑이 대폭발 중이죠?

마찬가지로.. 경제 전반이 불황이나 반대로 주식만큼은 때아닌 유동잔치로

수십억을 벌었다는 슈퍼개미들도 속속들이 등장중인데요.

 

그러던차에 최근 카카오TV에서 노홍철이 "주식투자쇼" 프로그램에서

주식 관련 썰을 털어놓아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노홍철은 무한도전 등 여러프로그램에서 주식 실패경험을 털어놓았었죠.

근데 노홍철 주식의 역사가.. 그냥 정준하로 인한 한두번 말고도

생각보다 뿌리깊고, 또 잘된것 보다는 망한것, 돈날린일이 많더락요..

노홍철 아버지 부터가 주식 하다가 집 한채를 말아드셨다고..ㄷㄷㄷ

 

[스폰서광고]

그런 노홍철의 첫 주식 입문은... 다들 아시다시피 정준하에게 소개받은 초록뱀..ㅋㅋ

1900원 후반에 들어가서 처음엔 3천원까지 올라가서 여기저기

주변에 추천햇으나 폭락하다가 300원 되서 손절.....

그 이후 정준하는 노홍철 노예가 되었죠 ㅋㅋ

이렇게.. 코스닥 "초록뱀"에서 큰 손해를 본 노홍철.

하지만 다른 지인이 "코스피 우량주는 괜찮다"라는 말에 또 혹하고요

그당시 우량주였던 대림산업에 들어갔지만 영업손실 3천억..ㄷㄷ

들어가자마자 건설업이 전부 불황에 시달리고.. 50퍼센트 손해보고 손절

근데 또 노홍철 손절 이후로 대림산업이 전고점 돌파한게 함정이죠.

아니..이쯤되면 노홍철하고 반대로 사고팔아도 돈벌겠는데요?ㅋㅋ

노홍철의 세번째 주식 실패는 CJ ENM이에요. 2013년말 지인 말듣고

cj 주식을 산 노홍철.. 당시 약 30만원이었다고 하죠. 하지만 또 손해를보고

10만원에서 손절..... 참고로 cj ENM 현재가 주가가 13만원이에요;;

 

[스폰서광고]

아마 지금까지 들고 존버했어도 회복 못했겠네요;;

이런거보면 존버가 능사는 아닌것 같기도 하고.. 여튼 이때 씨제이 소개해준 지인이

넘 미안하다고 비상장 기업을 소개해줘요. 노홍철은 직접 회사를 방문하는등

장고끝에 진입했으나 결국 그회사는 상장실패되고..투자금액은 전부 날림......

 

이렇게 날리고도 주식할 돈이 있다는 것도 신기하고,

이렇게 날리고도 주식을 계속한다는것도 신기하네요.

노홍철의 다섯번째 실패담이 이어집니다. 바로 2017년 비트코인인데요.

무려 97퍼센트의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 뭐 거의 다 날린거지요..

 

그리고 노홍철 여섯번째이자 마지막 실패가..올해초 판데믹 이후 폭락장..

2~3월 그쯤 주가가 1400 이하로 곤두박질 쳤었죠? 그당시 삼성전자 들어갔던 노홍철,

하지만  주변 지인들 테슬라 엔씨소프트 보고 .. 안오르는 삼성전자가 너무 답답해서

다 팔고 인버스에 투자했다가 또다시 극심한 손실을 보았다고 ㅠㅠㅠㅠ

딘딘 역시 현재 -70 수익률 중이라네요..ㅋㅋ

 

방탄소년단 주식 사는법, 빅히트 상장 "공모주 청약" & 관련주 알아보기

방탄소년단 군대 연기, 병역법 개정! 빌보드 1윈데 면제 해주지.. 페이커는?

유키스 AJ 인스타 "멤버들이 내 앞길 막았다" 왕따 폭로? 파란 탈퇴후 불화

강남 가로수길 폭행남 신상 공개? "단기 기억상실" 피해여성 맞고소

이효리 인스타그램 삭제, "마오" 중국인 테러에 계정 폐쇄? 환불원정대는?

손연재 근황 "악플에 이민갈 생각도" 못하는걸 못한다고 한게 악플?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100 1위? 세계적 보이밴드 빌보드 성적 비교

배슬기 심리섭 신혼생활 공개, 으리으리 신혼집에 애국 보수 커플티

여행에미치다 조준기 대표 극단적 선택? 인스타 유서, 양떼목장 게이 근황

너는내운명 송창의, 마트에서 턱스크 코스크? 마스크 제대로 착용 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