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고댄스"로 한때 이슈가 되었던 배슬기가 최근 결혼한 소식이 화제가 되었죠.

결혼 자체도 화제가 되었지만 배슬기의 정치성향, 그리고 배슬기의 남편이

극우 우익 성향인걸로 알려지면서 더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배슬기 리섭 결혼, 예비남편 심리섭 직업 : 윤서인 지인 극우 보수 유튜버?

관련내용은 윗 링크 참조해주시고요.

 

그런 배슬기와 배슬기의 남편 유튜버 심리섭의 모습

신혼생활 신혼집 모습이 SNS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면서

또다시 이슈를 모으고있네요... 애국 티셔츠를

커플로 입은 배슬기 심리섭 부부.

"신혼집 정리하느라 자동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중"이라고 하는 배슬기.

신혼집이 너무 깔끔하고 예쁜데요? 남편 심리섭이 돈을 잘 버나요?

하긴 요즘 유튜버들 10만 20만 구독자만 넘어도 먹고살만하다고 하죠.

 

[스폰서광고]

심리섭 역시 똑같은 사진을 동시에 인스타에 업로드 했는데요

"결혼하면 맨날 고기반찬에 따뜻한 국물 6첩반상 먹는줄 알았다"라면서

맥도날드 햄버거를 먹는 사진을 올림..ㅋㅋㅋ

아니 둘다 돈벌고 직장생활하고 그러면 밥같은거 집안일은 같이하는거지

극우 우익 보수 이런걸 떠나서 요즘 세상에 6첩반상 같은 이야기는 좀 깨는데요.ㅋㅋ

뭐 둘이 좋아서 결혼했고 잘맞으니까 저렇게 지내는 거겠지만요.

 

그런한편 심리섭은 "한국여성들 베네수엘라 여성들처럼

6~7천원 받고 몸팔게 될것"이라는 발언을 과거에 한 전력도 있고

과격발언 파격 발언으로 인해서 고소당하는 사건도 있었죠

 

[스폰서광고]

배슬기 역시 군부대 위문공연 갔을 당시 성희롱을 당하는

사건도 잇었죠. 배슬기가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군인들이 환호성을 지르는데

이때 진행자가 "얘들아~ 얼굴이 이쁘다가 맛이 좋은게 절대 아니야!'라는 말을 한..

 

뭐 어쨌거나 배슬기 심리섭 두사람의 신혼집은 좋다못해 으리으리하고

심리섭의 "리섭티비" 역시 구독자가 28만명으로 거의 30만명..

돈은 벌만큼 버는거죠. 슈퍼챗으로 돈 엄청 쏴주고 그러던데.

역사왜곡이나 정치극단주의 성향으로 욕이야 먹지만.. 돈은 돈이니까요.

그리고 우익은 우익이지만 박근혜를 향해 닭대가리라고 말하는등

우익도 여러가지 갈래가 있나봐요. 친박성향쪽하고는 배척하고,

변희재랑도 사이 안좋고, 윤서인쪽이랑은 또 잘지내고.. 어렵네요.

 

 

김현중 근황, 제주도 주방장 생명 구한 응급처치..! 여자친구 갈비뼈 폭행 이후

이상인 이창명 싸운 이유 "또라이 새끼" 출발드림팀 사건 후 6년만의 재회

임미숙 남편 김학래, 도박에 바람 불륜까지? "공황장애로 비행기 못타"

스윙스 근황, 임보라 결별 후 동업 카페는? 25kg 다이어트 쇼미더머니9 출연

송민호 타투 정리 "시러" "플레이보이" 독특한 한글 문신 날씨 타투

유튜버 국가비 자궁내막증, 영국남자 조쉬 "입양하면 돼" 아이 국적은?

여행에미치다 동성 성관계 동영상, 조준기 대표 게이? 양떼목장 이라며!

박상철 폭행, 상간녀 때리고 딸에 욕설? "자해하고 거짓말" 실화탐사대

이효리 카톡 "카카오톡 한번도 안써봄, 애플 아이디도 없어" 충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