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의 걸그룹 SES로 데뷔, 그룹활동은 물론 솔로활동, 뮤지컬 등등

다양한 분야를 폭넓게 넘나들며 아이돌 1세대 최고의 가창력

최고의 디바로 불리고있는 바다(최성희). s.e.s의 바다가

최근 임신 사실을 고백하며 출산을 예고, 팬들을 놀래게 했죠?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서 인스타그램등 SNS에 임신 사실을 고백한 바다~!

남편과 결혼했던게 2017년이니까 속도위반등은 전혀 상관없고

오히려 결혼 3년차 가까이 지나서 임신을 한거라 빠른편은 아니네요.

바다 2세를 가졌고 9월경에 세상에 나올 예정이고.. 헐?

지금이 구월인데요? 지금 거의 막달에 만삭 임산부라는거네요?

그럼 임신은 작년 2018년 겨울쯤 했다는 뜻이 되겠네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바다 남편은 10살 연하이고, 일반인 사업가라고 하더라구요.

전현무 말로는 강민혁 닮았다고 하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박보검 닮은꼴로도 유명하죠 바다 남편이.

어쩜 임신을 해도 원조요정은 요정 포스를 잃지 않네요..

어쩐지 요즘 활동 안하고 쉬는것 같더라니..뱃속에 2세가 있었군요.

이제 곧 금방인데 몸조리 하느라 한동안 방송 뮤지컬 등을 쉰듯해요.

그나저나 바다 남편 외모가 장난아닌데요? 키도 엄청 크고요.

왜 사람들이 박보검 닮았다고 하는지도 알것 같고요.

그나저나 바다 나이가 1980년생이라서 올해 41살이거든요

노산이라면 노산이긴 한데..뭐 이영애 같은 진짜 노산 케이스도 있으니까요.

 

[스폰서광고]

그렇다면 9살, 10살 연하라고 했으니 바다 남편은 31~32세 정도 되겠네요?

바다 남편은 요즘으로 치면 결혼이 빠른편이고, 바다는 좀 늦은편이네요.

바다 2세는 바다 남편의 외모와 바다의 목소리를 받으면 대박이 날듯..

물론 바다의 외모도요!ㅎㅎ

보니까 편지적은 편지지도 바다가 직접 그린것 같은데

정성이 대단하네요. 지금 코로나 이시국 때문에 산부인과 병원 다니기도

힘들었을건데 건강하고 이쁜 아가 낳아야 할텐데 말이죠.

 

그러고보면 SES는 전부 품절녀네요. 유진도 기태영과 결혼했고

슈 역시 임효성 선수와 결혼하고.. 슈는 도박때문에 공중파 출연 불가지만.

다들 결혼도 했고 2세도.. 임신도 출산도 맡언니인 바다가 제일 늦네요 ㅎㅎ

ss501 재결합,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사건 이후 근황?

임미숙 남편 김학래, 도박에 바람 불륜까지? "공황장애로 비행기 못타"

스윙스 근황, 임보라 결별 후 동업 카페는? 25kg 다이어트 쇼미더머니9 출연

송민호 타투 정리 "시러" "플레이보이" 독특한 한글 문신 날씨 타투

유튜버 국가비 자궁내막증, 영국남자 조쉬 "입양하면 돼" 아이 국적은?

여행에미치다 동성 성관계 동영상, 조준기 대표 게이? 양떼목장 이라며!

박상철 폭행, 상간녀 때리고 딸에 욕설? "자해하고 거짓말" 실화탐사대

홍석천 폐업, 마이타이 마이첼시까지? 이태원 클럽 사건 & 코로나 여파

이효리 카톡 "카카오톡 한번도 안써봄, 애플 아이디도 없어" 충격

싹쓰리 밴드 "우리가 원조! 2012년 데뷔!" 놀면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비 반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