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요기요" "배달의민족"등등 다양한 어플들도 흥하고

 

워낙에 대한민국이 배달음식 문화가 흥하기도 했죠?

직접 가게에 찾아가 사장을 대면하지않고 주문하는터라

음식이 잘나올때도 있지만 아닐때도 많은데요.. 그런만큼

배달어플에서는 손님들의 후기가 정말로 절대적이죠.

 

그런데.. 영화배우 곽도언도 배달음식 많이 시켜먹나봐요.

배민등을 이용하면서 리뷰를 남김은 물론이고

심지어 리뷰에 "영화배우 곽도언 올림"이라고

본인의 신분을 밝히기도 하는데요. 대단하네요.

 

아니 도대체 얼마나 맛있게 먹었길래 저렇게 후기를 남기냐 하는 사람도 있지만

누구나 그런마음 있을거에요. 맛있고 가격 착한 맛집 발견하면

이 집이 망하지 않고 오래오래 잘되었음 좋겠다 싶어서 홍보해주고픈 마음..

물론 반면에 "나만알고싶다"라는 맘도 있죠. 너무 장사 잘되면

불친절해지거나 가격오르거나 하는 일도 있다보니. ㅋㅋㅋ

 

[스폰서광고]

 

여튼 미운오리새끼 출연해서 맛집관련 썰을 푸는 곽도언.

이에 신동엽이 "아니 맛있다고 후기 남기는 것 까지는 이해하는데

굳이 영화배우인거 밝힐 필요가 있냐"고 묻거든요

사실 저렇게 남기면 본인이 사는 동네가 노출되는것은 당연하고

실수로 신상이 털리거나 집주소까지 노출될수도 있거든요

아이디 같은게 털릴수도 있고 해킹도 할수있고..

연예인, 배우에게는 조금 위험천만한 행동이긴 했죠.

 

근데 진짜 곽도원이 이름 까고 리뷰 남긴 혜자 도시락집..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서는 엄청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ㅋㅋ

더 찾아보니까 곽도원이 시킨곳은 구의동 풍성한잔치 라는 말도 있네요.

 

[스폰서광고]

곽도원이 시킨건 6500원 정도? 반찬이 5개에 국물까지 나오는것 같은데..

엄청난 혜자네요. 근데 곽도원 제주도 사는줄 알았는데 아닌가?

작품할때는 서울 와서 있기야 하겟네요 생각해보니.

 

다시봐도 대박.. 도시락 퀄리티 진짜 좋네요. 여기 망하면 쁘띠도원

슬퍼할것 같으니 네티즌들이 돈쭐을 내줘야만..ㅋㅋ

다른 네티즌들 후기도 줄 잇더라구요 맛있고 푸짐하고 저렴하다고.

 

요 구의동 풍성한잔치 메뉴보니 일반 한식반찬 도시락도 있지만

영덕대게, 국물용 대게, 박달대게 등등의 메뉴도 있다고 하네요

영덕대게는 2만8천원, 박달대게는 6만5천원..

 

송민호 타투 정리 "시러" "플레이보이" 독특한 한글 문신 날씨 타투

유튜버 국가비 자궁내막증, 영국남자 조쉬 "입양하면 돼" 아이 국적은?

여행에미치다 동성 성관계 동영상, 조준기 대표 게이? 양떼목장 이라며!

박상철 폭행, 상간녀 때리고 딸에 욕설? "자해하고 거짓말" 실화탐사대

홍석천 폐업, 마이타이 마이첼시까지? 이태원 클럽 사건 & 코로나 여파

이효리 카톡 "카카오톡 한번도 안써봄, 애플 아이디도 없어" 충격

싹쓰리 밴드 "우리가 원조! 2012년 데뷔!" 놀면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비 반응?

수미네반찬 에버글로우, 중국 정부 경고! "중국인 멤버가 한국군대 위문"

배슬기 리섭 결혼, 예비남편 심리섭 직업 : 윤서인 지인 극우 보수 유튜버?

라디오스타 현아 "남친 이던 기면증, 대화하다 대답없어 보면 잠들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