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유튜브에서 "가짜사나이"라는 컨텐츠가 아주 대박이 났죠?

이근, 에이전트H, 로건, 야전삽, 김계란등의 교관들은 물론이고

베이식 꽈뚜룹 가브리엘 공혁준 베이식 등등 교육생들까지

각자의 매력을 보여주며 현재는 2기까지 이야기가 나온 상태인데요.

그런데.. 잘생긴 외모로 인기를 끌던 에이전트H 장지훈이

유튜브 출연 이후로 지속적으로 학교폭력 학폭 논란에 시달리고 있네요..

논란이 길어지자 에이전트H는 직접 학폭 관련해서 해명 영상을 올렸는데요.

먼저, 어떤 논란이 있었는지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창원출신인 에이전트 H가 창원고 재학 당시 동급생을 때리고 괴롭혔다.. 라는것인데요

피해자들이 정호석 등등 실명을 까면서 나타나서 글을 썼어요..

 

[스폰서광고]

"매점 이용하다가 복부를 맞았다"

"에이전트H에게 조인트 까이고 지갑의 돈을 뜯겼다"

"창원중 일진들에게 조폭마냥 인사를 받는 모습이 기억에 생생하다"

"특유의 뱀상 얼굴이 정말 무서웠다' 등등.. 와 이거 사실인가요?

하지만 이번에 에이전트H가 해명한 글 보니까

학교폭력은 허위폭로였고, 피해자라는 사람들은 오히려 "가해자"에 가까웠으며

가해자들은 줄곧해서 학교폭력을 저지르다가, 이를 응징하려한

에이전트H에게 몇번 맞고나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것이더라구요.

"학폭 피해자라는 말도 사실, 가해자 이기도 하다"

"구두로 경고했지만 그사람이 자꾸 내 사촌동생을 폭행했다"

"나의 이모는 그에게 때리지말라고 잘해줬지만 어른에게 말했다고 더 폭행함"

 

[스폰서광고]

"심지어 내 사촌동생은 실명 위기에 이르렀음. 그래서 내가 그를 때림.

그러나 몇시간동안 폭행했다는 말은 루머이고 과장된 이야기임"

"그때 그를 때린걸 미화할 생각은 없다"

"그리고 나 때문에 그가 자퇴했다는 썰은 루머이고 사실이 아니다'

와.. 입장문 보니까 딱 정리가 되네요.

그니까 에이전트H한테 맞았다는 황*석, 박*준 이사람들은

에이전트H 사촌동생 조**을 수년간 왕따시키고 폭행한 왕따가해자였네요?

왕따하다가 응징당하니까 빡쳐서 에이전트H를 학폭루머로 묻으려고 한거네요..?

사실 에이전트H가 폭행 안한건 아니지만 솔직히 이정도면

정의구현이고 정당방위 맞죠. 가족이 심하게 맞고있는데 그걸 누가 참나요.

다만 유명해지면 이렇게 항상 어그로가 끌리는거겠죠..

중학생때 5년째 괴롭힘당한거면..초등학생 시절부터 괴롭힘 당했다는건데..ㅠㅠ

 

방탄소년단 주식 사는법, 빅히트 상장 "공모주 청약" & 관련주 알아보기

방탄소년단 군대 연기, 병역법 개정! 빌보드 1윈데 면제 해주지.. 페이커는?

유키스 AJ 인스타 "멤버들이 내 앞길 막았다" 왕따 폭로? 파란 탈퇴후 불화

강남 가로수길 폭행남 신상 공개? "단기 기억상실" 피해여성 맞고소

이효리 인스타그램 삭제, "마오" 중국인 테러에 계정 폐쇄? 환불원정대는?

손연재 근황 "악플에 이민갈 생각도" 못하는걸 못한다고 한게 악플?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100 1위? 세계적 보이밴드 빌보드 성적 비교

배슬기 심리섭 신혼생활 공개, 으리으리 신혼집에 애국 보수 커플티

여행에미치다 조준기 대표 극단적 선택? 인스타 유서, 양떼목장 게이 근황

너는내운명 송창의, 마트에서 턱스크 코스크? 마스크 제대로 착용 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