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른 연예인이야 임신하든 말든 그리 관심이 없었지만

이효리 임신 만큼은 지금 온국민들 초유의 관심사가 되었죠?

이효리 결혼 날짜가 2013년인데.. 그간 임신을 안한건

못한거다 vs 안한거다 말들이 많았는데요.  

그런데. 이효리가 다들 아시다시피 놀면뭐하니 하면서

임신을 할것이라고 임신계획을 선언을했죠.

불임이니 뭐니 루머 많았는데 이효리 한마디로 인해서 일축되고

이제는 이효리가 언제 임신하냐 하는것들이 화두가 된 상황.

싹쓰리 하면서도 2세계획을 고백했고..

지금 하고있는 환불원정대 하면서도 '임신되면 탈퇴'라는

미친조항을 걸었던 이효리 ㅋㅋ 진짜 이효리 감 안죽어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당시 고백에 유재석 비 정지훈 화사 엄정화 제시 등등

모든 출연진들이 난리가 났었죠. 그만큼 아직도 화제성이 대단한 이효리인데.

이에 이효리의 반응? "처음엔 농담이었는데, 이제는 진심이다"라고요.

웃자고 임신 이야기를 했다던 이효리.. 하지만 임신 발언을 하면서

"어떤사람들에게는 임신이 쉽지만 힘든분도 많다는걸 알았다"는데요.

발언을 한 이상 꼭 임신을 하겠다고..  "성욕 증진 요가"도 하던 이효리.

 

"오늘밤 거사를 위해 성욕증진 요가를 같이하겠다.

오늘만큼은 몸과 마음을 활짝 열어드리도록 하겠다" 등등

결혼한 유부녀라 그런가 폭탄 수위 발언도 많이 하네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글구 이상순 반응도 진짜 웃겼어요 ㅋㅋㅋ

"내가 너의 몸을 만지는걸 견딜수 있겠니"라고 ㅋㅋㅋ

아니 평소에는 못만지게 하는건가요?ㅋㅋㅋㅋ

예능이라서 웃기려고 한말이었지만 그러면서 깨달았다는 이효리..

농담을 한것 자체가 이제 때가 온게 아닐까 싶다 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얼마전 이상순 발이 닿았는데 꾹 참고 견뎠다나요 ㅋㅋㅋ

이효리와 이상순의 딸 혹은 아들.. 어떨까요? 외모는 이효리 닮고

성격과 능력은 이상순 닮았음 좋겠네요. 아들은 엄마 닮는다던데.

최진실 아들 최환희 최진실 똑 닮은거 보면 속설이 어느정도 맞는거 같아요.

 

이효리 인스타그램 삭제, "마오" 중국인 테러에 계정 폐쇄? 환불원정대는?

이효리 카톡 "카카오톡 한번도 안써봄, 애플 아이디도 없어" 충격

싹쓰리 밴드 "우리가 원조! 2012년 데뷔!" 놀면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비 반응?

송민호 타투 정리 "시러" "플레이보이" 독특한 한글 문신 날씨 타투

바다 임신, 9월 출산 만삭? 박보검 닮은꼴 남편 결혼하더니..2세 얼굴 궁금!

노홍철 주식 실패 근황 "개미는 뚠뚠 오늘도" 정준하 초록뱀 이후 또!!!

이효리 마오 발언 통편집? "제시카 별명도 마오" 내로남불 중국 반응

이효리 인스타그램 중국인 테러 이유 "마오쩌둥? 중국의 개 주제에"

코요태 신지 주영훈 싹쓰리 저격, 이지혜 이효리 불화 암시? 멤버 불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