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년전 프로듀스101 시즌2를 보신 분들이라면 익숙한 이름이려나요.

워너원과 JBJ 말고도 레인즈라든지 프듀출신 연습생들이

참 많은 이름으로 데뷔를 하고 활동을 했죠?

 

그중에서 젤리피쉬 출신이었던 윤희석 역시.. 장문복 성현우 등과 함께

오엔오 엔터에서 "리미트리스"라는 이름으로 아이돌 그룹 데뷔를 했는데요.

참..윤희석도 이런저런 고생이 많네요. 젤리피쉬 나갈때도 일반인으로

연예인 안한다고 하고 나갔는데 다시 오엔오 가더니..

결국 이번에도 소속사 멤버 불화설을 폭로하며.. 은퇴를 할 모양이네요.

프로듀스101 당시 어메이징 키스 등 노래를 부르며 보컬파트에서 맹활약했던 윤희석.

당시 고음셔틀이라고 불릴정도로 고음을 잘했고 그런가 하면 그당시

이건희와 불화있는것처럼 악마의 편집을 당하기도 했죠.

또한 소속사 선배인 빅스 엔 닮은꼴로도 화제가 되었고요.

 

[스폰서광고]

그랬던 윤희석이 힘들게 힘들게 아이돌 연예인 데뷔를 했는데

왜 안한다고 하는지.얼마나 고생했는지 어떤 횡포와 어떤 아픔이 있었는지..

참 그런거 보면 연예인 소속사나 기획사라는데 정말 제대로 된데가 없나 싶기도 하고요.

윤희석 말인즉슨 이러네요. "이런글 적고싶지않아 1년을 버텼다.

더이상 방법이 없다. 리미트리스 데뷔후 꿈만같았던 첫번째 활동..

근데 갑작스럽게 중국인 멤버 2명의 합류를 통보받았다.

얼마되지않아 멤버들과의 불화로 이간질, 언어폭력등으로 고통을 당했다"

"리미트리스 멤버들과 원활한 관계회복을 원했지만 실패했고

숙소생활 하는 저는 아무에게도 터놓을 사람없이 마음의 병이 커졌다.

대표님께도 수차례 힘들다고 이야기했지만 결국은 묵인이었다.

걔들은 원래 그러니 니가 참아라 라는 말만 하셨다"라는 윤희석..

 

[스폰서광고]

결국 버티기 힘든 윤희석이 팀 탈퇴 의사를 밝힌게 2019년 12월이래요..

참 그러고보니 장문복 사건도 있었죠? 장문복 전여친이 사생활 폭로한 사건..

장문복이 이여자 저여자 만나며 양다리를 걸친듯한 정황이 포착되었고요..

리미트리스 참 말도많고 탈도많네요.. 힙통령 하나로 화제성은 가져갈줄 알았는데..

여튼 윤희석이 탈퇴의사 밝히자, 소속사 대표는 "그간 수고했고

12월 콘서트만 끝나면 계약해지 해주겠다"라고 했다나요. 콘서트 연습도

역시 멤버들과의 불화로 너무 힘들었다고 하고요.

근데 콘서트 다 하자마자 1월초 라디오 스케줄만 끝내면 계약해지 해준다고 말바꾸기..

대표의 요구에 맞춰서 리미트리스 스케줄 다 소화했지만 대표는 계속 말바꾸기 하면서 미루기..

그뿐만 아니라 윤희석의 부모와 윤희석 사이에 말바꾸기, 말 옮기기 이간질까지..

그렇게 보낸 8개월의 시간이 지옥같았다는 윤희석..

 

"자살시도까지 할만큼 너무 많이 힘들었다"라는 윤희석의 말이 너무 가슴아프네요..

그 오엔오 대표가 아웃사이더 아닌가요? 아님 기획사 대표는 따로있나요?

너무 마음 아프고 얼마나 힘들면 본인 꿈이던 연예인까지 포기하는걸까요

윤희석 일반인으로 돌아가고 나서도 행복하게 지낼수있길..

 

 

낮과밤 설현 하차 요구 "가해자 친구 방관자가 경찰 역?"권민아 극단적 선택

트와이스 정연 립싱크 들통 실수? 온라인 콘서트 "돈아깝다" "실력 심각"

아이돌 코로나 세븐틴&웨이션 멤버, 확진자 방문한 하이디라오에?

방탄소년단 진 결혼식, 친형 김석중 사회 (오쓰세이로무시 일식집 사장)

이선빈 이광수 "결혼하겠습니다" 폭탄선언 이후 아는형님 출연

여자아이들 슈화 인종차별한 컬투 김태균 라디오, 인스타그램 사과문

서예지 팬카패 개판난 상태, 신규 유입 막고 배우 사진 못보게 하고..

AOA 민아 손목 또? "초아언니 예민, 김설현 잘있어라" 인스타에 유서 쓰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