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김호중이 "살빼는데 실패하면 시청자에게 차한대 사준다"라는 약속을 하고

차 사주는 돈을 본인돈 아닌 팬 돈을 쓰려고 하다가 난리난 사건이 있었죠?

그 약속을 한 프로그램이 바로 "위대한 배태랑"인데요.

김호중 보육원 "팬 돈으로 기부 예정" 비난 여론에 취소 (위대한 배태랑 공약)

김호중이 기부하기로한건 어떻게 되었는지 윗 링크로 설명 생략..

여튼 그러면서 참 살빼는게 쉬운건 아니다..하는 생각도 드는 한편

위대한 배태랑 출연자들 다이어트 상황이 어떤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아니 웬걸 안정환 다이어트 상태가.. 심상치 않더라구요.

다이어트 종료를 1주일 정도 남긴 상태라는 안정환의 근황..

다들 아시다시피 안정환이 한때는 테리우스라는 별명도 잇었죠

2002년 한일 월드컵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듯..

 

[스폰서광고]

물론 나이가 많이 어린분들은 안정환을 그냥 뚱뚱하고 웃긴 아저씨로

보겠지만..한때는 정말 날씬하고, 정말 잘생겨서 화장품cf도 찍고

원빈 장동건등을 얼굴로 바르던 시절도 있었다 이말이죠.

확실히, 운동선수 출신이라 기초대사량이 남다른건지..

조금 뺐을 뿐인데도 턱선이 생기고 예전 미모가 조금씩 돌아오는 안정환.

안정환이 맨날 "내가 마음먹으면 다 뺄수있다 다이어트를 안할뿐"이랬는데

그말이..진짜였네요. 가짜가 아니었네요.

 

2개월만에 이만큼 살이 빠지니 진짜 살뺄만 나겠어요.

하긴 살찐 얼굴도 존잘이었는데... 살빠지니 더더욱 존잘이 된 안정환.

용즘 뭉찬 보면 안정환 얼굴만 보이더라구요..넘나 존잘이라..ㅋㅋ

 

[스폰서광고]

원판 불변의 법칙 안느는 안느.. 잘생김은 정말 어디가는게 아니네요.

그런가 하면 2개월만에 이만큼 뺀 의지력도 대단하고요.

김호중도 80kg대 리즈때는 정말 괜찮던데..살좀 빼지..결국 실패하고.

그리고 안정환은 나이들어도 머리숱 많고 헤어가 단정해서 더 인상이 좋은듯요.

그리고 운동했어서 몸만드는거나 식단조절하는거가 좀 일반인보다는 편할듯?

일반인들이 식이조절이랑 꾸준한 운동 힘들어서 포기하는데,

운동 선수 출신들은 맨날 하는게 그런거라서.. 좀더 강했겠죠.

 

와 근데 진짜.. 여기서 끝내지말고 딱 5kg라도 더 뺐으면 좋겠다 싶네요

진심 리즈시절 나올건데..저걸로 끝내기가 너무 아쉽네요.  그럼 정말 리즈 존똑일듯..

이제는 슈퍼마리오 느낌 1도 없어졌네요.. 중후한 중년 테리우스 느낌.

글구 코에도 살빠짐ㅋㅋㅋㅋㅋㅋ

 

젝키 이재진 "결혼상대는 25세 전문직 여성" 17살 나이차? 양현석 이은주 부부 결정

구해줘 홈즈 신다은 임성빈, 왜저리 만져 손버릇 더럽네? 충격 반전

낮과밤 설현 하차 요구 "가해자 친구 방관자가 경찰 역?"권민아 극단적 선택

트와이스 정연 립싱크 들통 실수? 온라인 콘서트 "돈아깝다" "실력 심각"

아이돌 코로나 세븐틴&웨이션 멤버, 확진자 방문한 하이디라오에?

방탄소년단 진 결혼식, 친형 김석중 사회 (오쓰세이로무시 일식집 사장)

이선빈 이광수 "결혼하겠습니다" 폭탄선언 이후 아는형님 출연

여자아이들 슈화 인종차별한 컬투 김태균 라디오, 인스타그램 사과문

서예지 팬카패 개판난 상태, 신규 유입 막고 배우 사진 못보게 하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