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런닝맨에서 맹활약 하는 덕분에 이광수의 인기가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다죠?

이런저런 부침과 위기도 있었지만 멤벼 교체와 다양한 변화등을 통해서

이제는 장수프로그램이 된 런닝맨..

그런 런닝맨의 이광수가 얼마전 공개연애를 선언한바 있지요.

그리고 지난 8월 8일 아는형님에는, 이광수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이선빈이 출연을 하기도 했었죠. 오케이마담 영화 개봉을 앞두고

박성웅, 엄정화,이선빈, 이상윤이 출연한 아는형님..

 

런닝맨이 맺어준 인연인 이광수와 이선빈.. 이선빈이 나오자마자

아니나다를까, 이수근이 먼저 물어뜯더라구요. 이선빈 보고

얼굴이 예전보다 더 좋아진것 같다 라고 하면서 넌지시..ㅋㅋ

 

[스폰서광고]

그러자 이선빈도 '이전에 나왔을때랑 화장이 좀 다른것 같다"라고 ㅋㅋ

하지만 이수근은 "화장이 문제가 아닌데" 하면서 갑자기

소방차의 "사랑하고 싶어"를 부름.. 이광수랑 공개연애중인걸 은유한거죠 ㅋㅋ

당시 이선빈과 이광수의 오작교가 전소민이었다고 하죠

런닝맨 출연 당시 가상커플로 컨셉잡았던 이광수 이선빈..

가상커플이 실제 커플로까지 이어지다니.. 어메이징

두사람의 인연은 무려 2016으로까지 거슬러 올라가는데,

그당시 런닝맨에 출연했던 이선빈과 이광수, 두사람은 지친 모습으로

클로징 멘트를 장식하죠. 이광수는 특히 그당시 폭탄 발언을 햇는데요

 

 

[스폰서광고]

지친모습으로 끝인사를 하는 이광수 모습.

"저희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습니다" 라고 폭탄선언ㅋㅋㅋ

당시는 그냥 웃겼는데.. 나중에 진짜 두사람 사귀고 나서 성지순례로 이어졌죠

참고로 이선빈 이광수 실제로 사귄거 인정한게..2018년 12월..

 

어찌보면 나이차보다는 키 차이가 더 놀랍지 않은가 싶기도..

이선빈 키가  166cm로 여자치고는 작지않은 키임에도 불구하고,

이광수가 190cm라서.. 무려 24cm 차이..ㅋㅋ

 

 

참고로 이선빈 나이는 1994년생으로 27세, 이광수는 1985년생으로

올해 36살.. 두사람 나이차는 무려 9살이네요. 뭐 그래도 워낙에 연예계에는

15살 차 커플 등등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들이 많은지라..

 

침착맨 샌드박스 저격 "이럴거면 계약해지 회사접어" 유튜브 뒷광고

탤런트 김영란 인성 "15살 강아지 곧 죽겠네" 망언 혜은이 눈물 (같이삽시다)

문복희 먹뱉 먹토 증거, 해명용 풀영상도 편집 주작? 뒷광고 논란에 이어..

에이핑크 은지 택시기사 썰, 성범죄 당할 뻔? 술마시고 혼자 택시 탔다가..

샘오취리 케이팝비하? #teakpop 방탄 언급 선넘었네.. 인스타 사과문

쯔양 은퇴 이유, 유튜브 뒷광고 논란? 홍사운드 저격 문복희 앙팡 나름 햄지

이준 정소민 3년만에 결별, 헤어진 이별 이유? 군대 제대후 곰신때..

김호중 전여친 폭행? 여친 아버지 "동거하던 내 딸 때리고 잠적"

백반기행 강부자 인성, "사장님 저보다 아래이신거 같은데" 지적, 허영만 당황

sbs 동물농장 애니멀봐 호돌이"뒷다리 파업" 장애견 희화화 비하 조롱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