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싸이코지만 괜찮아"가 얼마전 최종화를 내보내고 종영했죠.

드라마 내용도 신선하고, 김수현은 물론 배우 서예지의 새로운 면을 발견해서

서예지 팬들 사이에서는 서예지 인생캐, 인생드라마로 극찬을 하고있더라구요

 

 

저또한 사이코지만괜찮아 보면서 서예지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고

저처럼 서예지에게 처음으로 입적하신 분들 많을거에요

구해줘 때도 방언 연기로 참 호평 받았었는데..보면 볼수록 예쁘고 연기잘하고

또 목소리 저음이 너무나 매력적인 배우에요. 근데.

 

입덕을 하면 덕질을 하려고 대부분 팬카페에 가입을 하시죠.

서예지 같은 경우는 지금 팬카페 회원수가 무려 6천명을 넘는등

최근의 서예지 이슈 서예지 인기상승세를 그대로 뒷받침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문제는 카페 인원은 점점 늘어나는데.. 카페에서

운영진 고인물들이 제대로 활동을 안해서.. 아니 활동을 하긴 하는데

신규 팬들의 활동을 막고 금지해서... 논란이 생기고 있다는것..

보면 서예지 팬클럽 인원수는 수천명인데

조회수랑 댓글은 없어요.. 기존 회원 자기들끼리만 보겠다고

신규회원들은 서예지 사진도 못보게 막아놓음..

특히나 서예지는 인스타그램이 없는 배우인지라

서예지 소식이나 일상, 셀카등을 보려면 서예지 팬클럽 팬카페 말고는

서예지 사진을 볼수조차 없거든요..그러니 더 욕먹고 있는거겠죠.

 

[스폰서광고]

"소속사 관계자 요청"으로 서예지가 쓴글, 사진 게시판을 폐쇄한다..

소속사 방패? 근데 수정된 글에서는 그부분 쏙 빠짐

"배우님이 곤란해한다"? 배우 방패? 말도안되죠

팬들 보라고 올려주는 사진인데 곤란할리가 ... .

서예지 본인도 자기가 이슈되고 인기많아지길 바랄건데.

"회사측에서 부탁한 사항은 아닙니다. 다만 배우님이

예예분들 위해 올려주는 사진이므로 외부 유출금지다" 라고..ㅋㅋㅋㅋㅋㅋ

등업기준도 출석 200회에 글 70개 댓글 150개 ㅋㅋㅋㅋ 미쳤네요 ㅋㅋㅋ

방탄소년단 팬카페도 그렇게는 안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않아도 "서예지는 다른 출연배우들이랑 사진 안찍나?

사이 안좋나? 왕따인가?" 하는 온갖 궁예들이 나오고 있는데..

서예지는 예지예찬 팬들 예예들 위해서 글쓰고 사진올리는데,

정작 팬이라서 예지예찬 가입한 사람들은 서예지 사진을 아예 못보는 상황..ㅋㅋㅋ

 

 

소속사 직원도 아니고 그냥 일반 팬들 고인물들 같은데..

서예지 소속사에서 공카를 만들던가 해야겠는데요. 배우판은

고인물들이 유입 배척하기 시작하면 망하는데..

 

문복희 먹뱉 먹토 증거, 해명용 풀영상도 편집 주작? 뒷광고 논란에 이어..

에이핑크 은지 택시기사 썰, 성범죄 당할 뻔? 술마시고 혼자 택시 탔다가..

샘오취리 케이팝비하? #teakpop 방탄 언급 선넘었네.. 인스타 사과문

쯔양 은퇴 이유, 유튜브 뒷광고 논란? 홍사운드 저격 문복희 앙팡 나름 햄지

빅스 홍빈 탈퇴? 샤이니 인피니트 욕하더니.. 트위치 복귀 공카 탈퇴

권민아 인스타 "설현 찬미 방관자, 지민 절친.. AOA 기억 지우고싶어"

임슬옹 무단횡단 cctv 영상, 합의 불발시 5년 실형? 과실 60퍼 이상

샘오취리 동양인비하, 관짝밈 의정부고 욕하더니 내로남불?

샘오취리 인스타그램 "의정부고 관짝밈, 인종차별 흑인비하" 격노

박미선 유튜브 뒷광고, 천안 두정동 짬뽕 맛집.. 이봉원 봉짬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