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대형 유튜버 유명 유튜버들 사이에 뒷광고 논란이 난리죠.

법적인 문제까지 거론하면 너무 길어지고, 간단하게 말하자면

결국 길고 오래가는건 어느분야든 양심있고 정직한게 최고인것 같아요

잠시 뒷돈받고 광고아닌척 아웅하다가 결국 걸린 유튜버들..

구독자 떡락하고 민심잃고 ..신뢰도 떨어지고 뭐 그런거 아니겠나요.

 

 

그런 유튜버 뒷광고 최전선에는 샌드박스 (유튜버들 소속사, 도티가 부사장)가 있었고

이말년.. 아니 침착맨 역시 샌드박스 소속이 되었지요.

그런 이말년이 일련의 사태를 두고 샌드박스를 저격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말년의 방송은 길었지만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이러합니다.

"진행도 소재도 전부 내가 준비하는데 샌드박스는 별로 한게 없다.

내가 쓰던 그래픽 그대로 쓴건 너무 실망스러웠다"

 

[스폰서광고]

"프롬포터도 없어서 대본 내가 워드에 썼다.

방송 음향사고 동굴소리 났을땐 짜증보다 걱정부터 들었다.

지금찍은거 9월말에 올리란 소리듣고 PD면전에 이럴거면 안한다는 소리했다" 등등..

듣고보니 주먹구구식 운영도 그렇고, 컨텐츠를 제한하는것도..좀 웃기네요.?

해명문 쓸때도 매니저를 방패막이로 내세웠지만

실제로는 PD는 뒤로 쏙 빠지고.. 뭐 그런거죠..

심지어 휴가기간중에 일 문제로 전화하는거..진짜 비매너네요 ㅋㅋㅋ

"정말 죄송하면 아무대가없이 계약해지 시켜줘라"라는 뼈때리는 침착맨..

원래 주호민 침착맨(이말년) 침펄토론 컨텐츠가 되게 흥했잖아요.

흥한거 보고 샌드박스가 시즌2 하자고 빨대를 꽂은거고요..

이미 끝난 시리즈 시즌투 억지 강행하는거 팬들도 엄청 걱정했거든요...

근데 정작 시작하니 준비된거 1도 없고 오디오 맛가고 개판나고 그런거죠..

 

[스폰서광고]

샌드박스 엄청 욕먹는 와중에 자기들 사과문 쓴거 컨펌받아야한다고

가족여행간 침착맨에게 전화때리고 뭐 그래서 빡친 이말년이 방송을 킨거죠..

진짜 이럴거면 샌드박스는.. 유튜브 사업 접어야 하는게 맞을듯요.

샌드박스 상장때매 적자회사 운영한다는 말 있던데..

 

샌드박스 파티 음식도 저격..ㅋㅋㅋ 공혁준도 걸렀다는 저퀄리티..ㅋㅋ

진짜 아무리 스타트업이라지만;;  침착맨이 저정도 화내는거 보면 샌드박스 회사 접는게 맞을듯..

예전에도 머독 꽈뚜룹 와나나 등등 폐가체험 할때도 망했잖아요.. 그때부터 망조였음..

 

샌박에서 크게 진행한 컨텐츠 중에 제대로 된거 하나도 없는게 사실이죠..

티알피지 뇌절도 그렇고.. 여튼 침착맨이 맨날 "샌박 그래도 좋은사람이다

너무 그러지마라"하면서 팬들 진정시켯는데 그런 침착맨이 폭발했다?

뭐.. 정말 끝이란 거죠.

 

빅스 홍빈 탈퇴? 샤이니 인피니트 욕하더니.. 트위치 복귀 공카 탈퇴

권민아 인스타 "설현 찬미 방관자, 지민 절친.. AOA 기억 지우고싶어"

임슬옹 무단횡단 cctv 영상, 합의 불발시 5년 실형? 과실 60퍼 이상

샘오취리 동양인비하, 관짝밈 의정부고 욕하더니 내로남불?

샘오취리 인스타그램 "의정부고 관짝밈, 인종차별 흑인비하" 격노

박미선 유튜브 뒷광고, 천안 두정동 짬뽕 맛집.. 이봉원 봉짬뽕?

양팡 뒷광고 불법, 푸마 BBQ 8만원 치킨 먹방도 전부 돈받고 광고 아닌척?

의정부고 2020 졸업사진 관짝밈 패러디, 흑인 비하 인종차별 블랙페이스?

엑소 첸 "엑소엘 생일축하" 6년만에 첫 팬덤 챙기기? 결혼하고 아빠 되더니

황정민 도망, 뮤직쇼 라디오 난입 괴한 난동!.. 김형규가 마무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