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째 방탄소년단 진 결혼식 관련 소식이 자주 뜨네요.

얼마전에는 절친 결혼식에 bts 김석진이 가서 직접 사회를 봐주더니..

이번에는 무려 친형이 결혼식을 올려서 또 사회를 보러갔는데요.

엊그제 8월 8일 토요일, 친형 결혼식 사회를 보러간 모습이

네티즌들에게 포착되어서 화제가 되고있죠. 밝은 갈색머리에 깔끔하고

단정한 검정색 수트를 차려입은 진의 모습.

참고로 축가는 같은 빅히트 소속인 에이트의 보컬 이현이 불렀다고 함..

진도 친형에게 노래 한곡 축가 부르고 싶은데, 노래가 fake love 밖에 없어서 ㅋㅋ

가짜사랑.. 뭐 이런 노래를 결혼식에서 부를순 없겠죠?ㅋㅋㅋ

 

[스폰서광고]

그 이야기 하니까 하객들 전부 다 웃고 방탄 진이 사회도 잘보고

하객들 분위기도 좋게 만들고 사회를 정말 멋지게 잘 봤다고 하네요.

 

 

참고로 지난 6월에도, 15년지기 친구의 결혼식 사회를 봤었죠..

월드클래스 의리.. 빌보드 아이돌 그룹 방탄의 사회..

그나저나 방탄 진 친형 부인분 부럽네요..

결혼하고 보니 도련님이 김석진..ㄷㄷㄷ 방탄 콘서트는 공짜로 갈듯;;

 

방탄소년단의 비주얼을 맡고있는 진인지라, 진의 친형도

역시 잘생겼을것 같죠? 형 김석중 씨는 건국대학교 건축공학과

학생회장 출신이고 나이는 1990년생.. 이제 서른초반이네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현재는 일식집 운영하고 있는걸로 아는데요,

방탄소년단 진 팬들이 형 김석중 씨의 일식집 "오쓰 세이로무시"에

많이들 방문한다고 하네요. 잠실 송파에 위치했다고.

그리고 김석진 나이가 199년생이라서 29세..

남자라면 30세 이전에 군대 입대가 기본인지라 늦어도 올해 내년안에는

입대를 해야할것 같은데 병역문제가 살짝 걱정되긴 하네요.

 

뭐 트로트가수 김호중 하는거보면 30살까지 미루는 방법이 있는가 싶기도 하고..

방탄소년단 김석진 역시 결혼적령기예 군입대 적령기(?)로 의외로 나이가 꽤 찼네요.

 

 

방탄소년단 진 친형 "오쓰 세이로무시" 이자카야, 바가지 팬장사 논란?

방탄소년단 진 이연복 인맥, 33살 나이차? "집에 초대하고 요리도 해준다"

방탄 베스킨라빈스 논란, 지들이 유출해놓고 팬 고소? 창렬 가격 구린 케이크

방탄소년단 지민 타투 정리, youngforever 의미 뜻 위치

방탄소년단 진 결혼식, BTS 김석진이 15년 절친 신랑신부 사회 축가?

방탄소년단 뷔 "노와이어 녹아요" 노브라 찬양곡 추천 논란 문명진

연예인 행사비 정리, 방탄소년단 아이유 장성규 여자친구 몸값은?

방탄소년단 슈가 "코로나 덕분에. 코로나19가 가져다준 행운" 망언 인성 논란

방탄소년단 슈가 음주 브이앱, 위스키 종류가? 도수 55도 주량 미친듯

방탄소년단 뷔 pt트레이너 안성환 사칭, 이태원 코로나 엮으려다 들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