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을 사고 팔고, 이사하고 하는게 참 보통 큰일이 아니죠.

보통 집은 고가이고.. 인생 쇼핑중 가장 규모가 큰 쇼핑이고..

그러다보니 꼼꼼하게 따져보고 여기저기 발품팔아야하는데,

그런 과정을 대신해주는 프로그램 "구해줘!홈즈"가 요즘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김숙 박나래 붐 양세형 노홍철 장동민등의 패널들이 두편으로 나눠져서

복팀 덕팀 어쩌고 하면서, 의뢰인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집을찾아내는 미션.

그런 과정에서 다양한 게스트들이 코디를 자처하면서 출연하기도 하는데

이번에 배우 신다은이 출격하면서 약간 웃긴 논란이 일어났더라구요. ㅋㅋㅋ

이날.. 신다은과 함께 합을 맞춘 출연자는 바로바로..

공간 디자이너 건축가인 임성빈.. 그런데, 임성빈이 배우 신다은을

너무너무 만지고 스킨십을 해서 난리가 난것.

 

[스폰서광고]

처음에는 저도 보면서 오~ 신다은 임성빈 저팀 두사람은

아주아주 케미가 좋은데? 사이가 좋아보이네 하고 흐뭇하게 지켜봤는데

케미를 넘어서서.. 둘이서 꽁냥꽁냥 연애질을 하고 있는ㅋㅋㅋ

 

아니근데 저렇게 맨살 어깨랑 등 목 같은데 만지는거

좀 지나친 스킨십 아닌지? 임성빈 저분 좋게 봤는데

영 손버릇이 안좋네 싶었던..

그런 생각을 한건 저만이 아니더라구요. 실시간 시청하면서

온에어로 피드백하는 커뮤니티 보는데 다들 임성빈하고 신다은 이야기 ㅋㅋ

그런데.. 반전이 하나 더 있었네요. 저 두사람이 왜 저렇게 사이가 좋은지.

 

[스폰서광고]

바로바로... 신다은 임성빈은... 두사람이 부부사이였던것........

아니 처음에 인사할때 부부란 이야기 안해서 몰랐죠... (머쓱)

물론 구해줘홈즈 오래보신분들이나 자주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저같은 사람들도 정말 많았더라구요.

 

신다은과 임성빈은,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1년간 교제후

2016년에 결혼한 부부사이라고 해요. 정말 사이가 좋은 부부네요.

띠엄띄엄봐서 몰랐는데.. 소장님 혼자서 내적 손절했는데..ㅈㅅㅈㅅ

아니 글구 신다은씨도 서로 스킨쉽했으면 사귀나? 했을건데

일방적으로 임성빈 소장만 신다은 배우분 계속 만져서 ㅋㅋㅋㅋㅋ

참고로 이 부부 분들 동상이몽에도 나와서 구해줘 홈즈 안봐도

신다은 임성빈 부부인거 아는 사람들 많다고 하네요. ㅋㅋㅋ

 

이선빈 이광수 "결혼하겠습니다" 폭탄선언 이후 아는형님 출연

여자아이들 슈화 인종차별한 컬투 김태균 라디오, 인스타그램 사과문

AOA 민아 손목 또? "초아언니 예민, 김설현 잘있어라" 인스타에 유서 쓰고..

웹툰 방탕일기 단지 작가, 노트북 도둑질 범죄 경험으로 돈벌기 논란

박막례 셀리턴 LED 마스크팩 뒷광고 논란, 손녀 김유라 해명 인스타그램

침착맨 샌드박스 저격 "이럴거면 계약해지 회사접어" 유튜브 뒷광고

탤런트 김영란 인성 "15살 강아지 곧 죽겠네" 망언 혜은이 눈물 (같이삽시다)

문복희 먹뱉 먹토 증거, 해명용 풀영상도 편집 주작? 뒷광고 논란에 이어..

에이핑크 은지 택시기사 썰, 성범죄 당할 뻔? 술마시고 혼자 택시 탔다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