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이태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를 했죠?

스카이캐슬때 보고 보는거니 거의 일년반 만에 공중파 예능에서 보는 느낌인데요.

이태란 외에도 하희라와 최수종, 산다라박 동생 엠블랙 전멤버 천둥등도 나왔더라구요.

또한.. 이태란은 다양한 이야기들을 하면서 본인의

남편 이야기도 했는데, 이태란 남편이 이태란 말인즉슨

"케빈 베이컨"을 닮았다나요?

 

 

참고로..케빈 베이컨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진 가져왔어요

케빈 베이컨은 48년생 배우로 다작하는 배우로도 유명하죠.

닥치는데로 장르 안가리고 찍지만 또 연기도 잘하는 배우로..

 

[스폰서광고]

암튼.. 다른거 다 집어치우고 닮았다는건 얼굴이 닮았다는 뜻일텐데

이태란이 공개한 남편의 얼굴 보면 케빈 베이컨하고 닮았다..라고 하기에는

쬐끔..^^ 거리감이 있긴 하더라구요. 물론 본인 눈에만 닮았을수도 있겠죠.

 

어떤가요? 일단 다른건 모르겠고 이태란 남편 신승환 씨가

아주아주 동안이라는 것은 알겠네요. 남편과 아내라는 느낌보다는

 늦깎이 대학원생과 그의 이모.. 느낌이라고 하면 이태란이 슬퍼할까요 ㅎㅎ

 

 

남편과 만난지 3개월만에 초스피드로 결혼했다고 하는 이태란..

그만큼 남편 신승환 씨가 마음에 들거나 뭔가 매력이 있단 거겠죠?

심지어 이태란이 먼저 남편에게 대시를 했을 정도라고..

 

[스폰서광고]

남편 신승환이 너무 소심해보여서, 이대로는 결혼 못할것 같아서

이태란이 "나 마흔 넘기기 싫어. 할래 말래?"라고 물어봤따고 ㅋㅋㅋㅋㅋㅋ

그러자 몇주간 침묵하더니 남편이 반지 상자를 들고와서 프로포즈를 했다고 함... 와우!

아. 찾아보니까 이태란이 결혼한게 2014년이고, 남편분은

이태란보다는 한살 연하라고 하네요. 근데 액면가 차이는 더 나보여서

혹시 이태란이 나이 속인거 아니냐 하는 생각까지 들 정도..

이태란 남편 직업은 it계열 벤처 사업가라고 하고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 일단 말이 잘 통하고,

생각이나 가치관이 비슷해서 결혼까지 결심을 한거라네요.

두사람 금슬은 엄청 좋아보이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사람이 좋은것과.. 누구 닮은것에 대한 인정은 별개 ㅋㅋ

솔직히 케빈 베이컨이랑 닮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뭐 이태란도 46살이고 남편 나이도 45살이니까, 지금의 케빈 베이컨과

닮았다 하면 조금 수긍이 갈수도 있겠네요.

조병규 과거 졸사 쌍빠큐 손가락욕? 학폭 논란 자웅동체 말실수에 이어..

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반응, 엑소팬 별점 테러.."아직 탈퇴 안했어?"

정동원 인스타그램 "탑6 형제같다, 김호중 빼고" 거리두기? 루머 해명

이효리 임신, 이상순 "내가 널 만져도 되니" 성욕증진 요가 페이스아이디

죠앤 교통사고, CSI도 사망 원인 못찾아? 죠앤 오빠 테이크 이승현 근황

아론 카터 포르노배우 데뷔, 미소년 아이돌이 어쩌다가.. 형 닉 카터 반응

있지(itzy) 사재기? 초동 14만장 중 7만장 영수증은? not shy 앨범 jyp 해명은?

김새론 차 종류, 볼보xc40 가격 5천만원? 21살에 아파트 피아노 자동차..

양준일 저작권 무단도용 의혹, 국민 청원? 공동 작곡가 이름 쏙 빼고..

정준하 유튜브 악플 이유, 김치전 사건 & 노홍철 주식 비교? 심각한 상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