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즈니가 도대체 왜이러는 걸까요. 겁나 pc한척 하더니만

결국 중국의 돈 앞에서는 무릎을 꿇은걸까요. 최근 개봉한

디즈니의 "뮬란"이 말이 많죠? 개봉 전투버 유역비 때문에 말이 많더니

개봉하고 나서도 인권탄압으로 비판을 받고있네요.

 

참고로 이번에 개봉한 뮬란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하자면..

정확하게는 9월 17일에 개봉이고 지금은 시사회중이지요.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이 원작이고 이번에 실사 영화로 개봉해요

주인공은 뮬란역에 유역비, 그외 이연걸 공리 견자단 등등..

중국 배우들을 대거 기용했어요. 중국 이야기니까요.

 

그런데..그 뮬란을 찍은 장소가 논란이 되고있더라구요..

뮬란을 촬영한 장소는 바로 신장 위구르 자치구.. 참고로 장국은

신장 위구르 자치구에 강제수용소를 만들고 있고, 공안국이 운영중이에요

 

[스폰서광고]

강제 수용소에서 일어나는 일은 상상 이상이에요. 중국 공산당들은

위구르족 이슬람 교도들을 강제 수용소에 100만명 이상 수감하고 있고,

이슬람 교도들에게 금지된 돼지고기를 강제로 먹이거나 하고 있고요.

심지어 위구르족 여성들을 중국 한족 남자들과 강제로 성관계 시키는

집단 성폭력 프로그램도 있어요..

 

그럼에도..디즈니는 투루판 공안국 뿐 아니라 이 수용소와 관계된

4개의 단체에다가 스페셜 땡스라고 감사인사를 영화 끝 크레딧에 넣었어요

'촬영하게해줘서 감사'라고요.. 아니 저기요 거기가 어떤데인줄 알고..

집단 성폭력 시키고 인권탄압이 이뤄지는 곳인데 감사요..?

 

 

영화 뮬란 개봉전에도 여주인공인 유역비가 중국이 홍콩 탄압하는것을

거들고, "홍콩인들과 홍콩 경찰들은 부끄러운줄 알아라!"라고

일갈하기도 했죠. 중국인들 끼면 뭐 제대로 돌아가는게 없네요.

 

[스폰서광고]

유역비만 봐도 불매인데, 디즈니 하는짓 보니까

영화 뮬란 볼일은 절대 없겠네요. 선 세게 넘었네요 디즈니..

평소에 pc 찾을땐 언제고, 흑인 인권이니 어쩌니 인종차별이니 어쩌니

멋진척은 다하더니..돈이면 다인가요? 차이나 머니 개꿀?

 

하긴 블리자드 티파니앤코 캘빈클라인 NBA 등등..

전부 중국의 돈앞에 무릎꿇었죠. 디즈니도 역시 그중 하나가 된거고요.

돈안되는 피씨쪽엔 눈길도 안주고 돈되는 피씨는 하는건가요 디즈니는..?

어릴적 뮬란은 내 최애 애니였는데..이제 뮬란은 없네요..

심지어 영화 퀄리티도 거지같다고 말많던데.. 이도저도 아니겠네요

중국문화는 무시해서 고증무시하고 찍어놓고..

디즈니 뮬란을 제대로 만들 생각이 있었으면

제작을 중국에서하고 사업을 미국이 했어야 하는데

반대로 사업은 중국이 하고 제작을 미국이 해서 지금 이모양 이꼴 났죠..

 

죠앤 교통사고, CSI도 사망 원인 못찾아? 죠앤 오빠 테이크 이승현 근황

있지(itzy) 사재기? 초동 14만장 중 7만장 영수증은? not shy 앨범 jyp 해명은?

황정음 이용돈 이혼 이유, 김용준과 헤어질 때.. 아이 양육권은?

노홍철 주식 실패 근황 "개미는 뚠뚠 오늘도" 정준하 초록뱀 이후 또!!!

에이전트H 학폭 해명 정리 "실명될뻔한 사촌동생 왕따시켜서, 폭행으로 응징"

이상호 아나운서 "6살 남자 어린이 알몸 마스크.. 야하다" 페도필리아 소아성애?

이효리 인스타그램 삭제, "마오" 중국인 테러에 계정 폐쇄? 환불원정대는?

너는내운명 송창의, 마트에서 턱스크 코스크? 마스크 제대로 착용 좀..!

곽도원 실명까고 배민 리뷰 남긴 도시락, 자양동(구의동) 풍성한잔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