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의 공포가 방송가를 덮친지도 오래입니다.

수많은 연예인들과 배우 ,아이돌등이 코로나 의심을 받거나

혹은 실제로 코로나 확진을 받은 배우분들도 계셨는데요..

그런 가운데. 다양한 방송과 유튜브등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바쁘게 활동하던 장성규가 코로나 확진 의심,의혹을 받으면서

아주 뒤집어지는 사건이 있었죠? 참 코로나는 남녀노소

건강하든 몸이 안좋든 가리지않고 덮치는것 같으네요..

사건은 이러해요. 엊그제부터 열이 39도까지 올랐다는 장성규..

밤새 푹자고 일어나도 열이 내리기는 커녕, 39.4도에서 더이상 내려가지 않았대요.

참고로 인간의 정상 체온은 36.5도에요. 여기서 1~2도까지는 정상체온이고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장성규는 체온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라디오 지각만은 하지않아야지! 하는 본인의 각오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mbc 라디오 방송국까지 갑니다..

당연하지만 mbc 입구에서는 발열 체크를 하기 때문에

장성규는 38.4도로 출입 불가.. 바로 응급실로 향해서

검사와 치료를 받았다네요..

단순 장염이라 믿고있지만 혹시나 몰라서 코로나 검사도

받았다고 하는 장성규. 그리고 코로나 검사의 결과가 나왔네요!!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 음성으로 확진..! 즉 코로나가 아니라고..!

 

[스폰서광고]

진짜 너무 다행이네요 장성규가 확진되면 mbc 아침 라디오 제작진들이나

작가들도 전부 2주일 격리해야하죠.. 그리고 얼마전까지 장성규의

워크맨이 결방했잖아요? 그게 혹시 장성규 검사때문에?

아마 장성규가 확진이었으면 워크맨도 2주 쉬어야 했겠네요

김민아가 나오던것도 몇번 나오고 그 뒤로는 안나오는지라

대타도 없고해서 꼼짝없이 반달 혹은 그 이상 3주 4주 쉬어야 했을지도..

 

단순 장염이라 진짜 너무 다행이네요. 뭘 잘못먹은건가봐요.

사진은 엑소 세훈 찬열이 장성규 라디오 나왔을때

장성규에게 뽀뽀해주는 모습 ㅋㅋㅋ 엑소에게 뽀뽀받아서 얼굴 안씻는다고 ㅋㅋ

참고로 워크맨에서 1일 엑소 매니저로 장성규가 나오기도 했죠 ㅋㅋ

 

김재우 조유리 아들 유산, 1년 인스타 접은 이유가 아들 득남 실패..

송가인 친조카 데리고 슈돌? 육아 예능에 트로트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양준일 저작권 무단도용 의혹, 국민 청원? 공동 작곡가 이름 쏙 빼고..

정준하 유튜브 악플 이유, 김치전 사건 & 노홍철 주식 비교? 심각한 상황

신동 뮤직비디오 "멤버 목자르고 뭐함?" 화난 슈퍼엠 호랑이 팬들

러블리즈 미주 성희롱 "남자 맞아? 여친이랑 어디까지 갔어? 끝까지?"

FNC 피원하모니 기호, 데뷔전 인종차별 & 선배 아이돌 악플러?

양홍원 엉덩이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유? "똥x 안보인다 새끼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지코 회사 KOZ 인수? 주식 주가 예상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