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병규 과거 졸사 쌍빠큐 손가락욕? 학폭 논란 자웅동체 말실수에 이어..

 

 

스카이캐슬이 한때 엄청난 인기에 사회 트렌드까지 만들었었죠?

시청률도 22퍼센트 이상으로 고무적인 성과를 보였고..

덩달아서 스캐 출연자인 염정아(한서진) 정준호(강준상)

이태란(이수임) 윤세아(노승혜) 최원영(황치영) 김서형(김주영) 그리고

김혜윤(강예서) 찬희(황우주) 조병규(차기준) 등등의 배우들도 인기가 있는데요

 

 

그중 차기준 역할을 맡은 기준이 조병규도 요즘 완전 상승세이죠..

평소 인스타그램 라이브 인라 하는거 보면 약간 유아인 과 같긴 하던데..ㅋㅋ

여튼 어쨌든! 그 차기준이 최근에 졸업앨범 사진 졸사가 뜨면서

팬들에게 약간 깬다는 소리를 듣고 있네요.

 

 

 

조병규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 키 173cm에 59kg,

2015년 후아유 학교 2015로 데뷔하고 어느덧 연기 4년차네요. 소속사는 HB 엔터..

학교를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와서 서울 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인데요

 

[스폰서광고]

그렇다면 저 사진은 안양예고 졸사인가요? 과사라면 과사인데..

양손에 중지를 치켜들고 ..이른바 뻐큐라고 하는 손가락 욕을 한..ㅎㅎ

이걸 두고 왈가 왈부 말이 많네요... 흑역사라면 흑역사이고.. 중학교 졸사같기도 한..

 

 

"졸업사진에서 많이 그런다고들 하는데 주변에서 빠큐하는거 한번도 못봤다"

"빠큐하는 연예인들 많은데 중고딩때 할수도 있지 어릴때 장난으로"

"그래도 졸사는 평생 남는건데 저러면 안된다" "이정도는 귀엽다"

"흑역사 한둘씩 있는거고 조병규는 졸사가 그건거다" 등등.. 의견이 엄청나고..

 

 

근데 아시는 분들 아시려나 모르겠는데..조병규가 이거 말고도,

스캐 딱 인기와 시청률이 궤도에 오르고 나서 학폭 루머 논란이 있었거든요

양아치 일진 날라리였고 학교폭력 가해자였다 뭐 이런..

 

[스폰서광고]

사진 보니까 아마 중학교때? 같은데요. 참 여러가지로 중학교때 사진이

말썽이네요 기준이는.. 뻐큐도 아니고 쌍뻐큐를 해버리고 학폭 논란도 있었고..

또 일심동체를 자웅동체로 써서 실소를 터지게 한 사건도 잇었죠..ㅎㅎ

 

 

뭐 학폭논란에 대해서는 조병규 본인이 직접 팬카페에 글 써서

해명을 하기도 했죠. 중간에 뉴질랜드갔고, 뉴질 유학 이후로는 중학교

동창들을 안만났다.. 이건데.. 그뒤로는 착실하게 살았다 라는게 결론인듯..

그 전에 대해서는 명쾌한 이야기는 없고요.

 

 

일단 쌍빠큐가 많이 깨긴 깨네요 조병규.. 양아치 소리 나오는것도

어찌보면 왜인가.. 이해가 가는것이고.. 친구가해도 살짝 깨는데

연예인이 하면 당연히 호감가는 짓이라곤 할수 없겠죠? 졸사든 뭐든

단체사진에서 조병규처럼 저렇게하면, 다른사람들에게도 피해가 가는거니..

 

원빈 근황 신인시절 무보정 필카 사진, 포샵 1도 없는 쌩사진 미모가 ㄷㄷ

이동건 차인표 왕따 사건, 착한 선배 따돌리고 바보만들기? 인성 논란

정우성 염정아 꽃 비유 발언 사과 "여자는 지지않는 꽃" 여성차별 혐오?

아이언 도끼 인스타그램 욕설 "X밥년아 나대지마" 대마초 이후 또..

휘성 빳다 발언 "빠따 몇대 치면 잘부르겠지?" 인스타그램 발언 삭제

강남 최여진 망언 "저렇게 못생겼는데 모델?" 하하와 뒷담화.. 워터걸스

염정아 남편 허일, 스카이캐슬처럼 진짜 정형외과 병원 의사 원장?

 

 

반응형

+ Recent posts